‘류준열과 열애설’ 한소희 “환승연애? 저도 재밌네요”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열애설 보도 후 불거진 여러 의혹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한소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라면서 "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류준열 씨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하지는 않을 것이다.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후 류준열의 전 연인이었던 혜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국적인 풍경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남겼고, 류준열과 SNS 팔로우까지 끊었다. 사생활 카드를 꺼내든 류준열과 한소희, 그리고 혜리의 행보에 일각에서는 ‘환승연애’가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혜리와 류준열은 2016년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듬해 교제 사실이 알려진 두 사람은 6년 동안 공개 연애했으나 지난해 11월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남다른 몸매를 소유했네…부러운 비키니 뒤태 [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차은우, 불법 도박장서 포착…날선 눈빛 (원더풀 월드)
- 안보현, 재벌가 혼외자 스캔들 결국 터졌다 (재벌X형사)
- 입국 오타니, 아내 보는 눈에서 꿀 뚝뚝…日 열도 술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