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요정’ 김다현, 남윤수 앞에서만 수줍어…“정말 잘생겼다”(‘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다현이 남윤수의 실물을 보고 깜짝 놀란다.
김다현은 15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내내 똑 부러지던 모습을 보여주던 김다현은 수줍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다현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2021), MBN '현역가왕'(2023) 등에 출연하며 트로트가수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김다현이 남윤수의 실물을 보고 깜짝 놀란다.
김다현은 15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녹화에서 김다현은 “요리를 좋아하냐?”는 질문에 “제가 지금 나이대가 한창 많이 먹을 시기다. 그래서 요리를 좋아한다”며 “‘편스토랑’을 좋아하는데 편셰프가 되고 싶다는 꿈을 키우며 열심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15세인 김다현은 키가 꾸준히 크고 있다며 “음식은 안 가리고 잘 먹는다. 먹는 족족 다 키로 간다”고 폭풍 성장의 비결도 공개했다.
내내 똑 부러지던 모습을 보여주던 김다현은 수줍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남윤수 앞에서 “얼굴이 너무 잘생겼다”고 진짜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패널들은 김다현의 귀여움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김다현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2021), MBN ‘현역가왕’(2023) 등에 출연하며 트로트가수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국대 지원책임자의 기행…논란 연속 정몽규 리더십 치명상, 집안단속이 먼저 [SS포커스]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혜리, ‘전남친’ 류준열 열애설에 의미심장한 메시지...“재밌네”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한소희, 류준열 애칭은 ‘북극곰?’...열애설에 재조명받는 과거 영상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오타니 쇼헤이,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와이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