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목 수술 후 첫 콘서트…“봄 선물 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송가인은 16일과 17일 장충체육관에서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을 개최하는 가운데, 이번 콘서트는 송가인이 목 수술 이후 첫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이번 송가인의 전국투어는 송가인이 전국을 돌며 팬들과 직접 만나는 투어의 일환으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16일과 17일 장충체육관에서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을 개최하는 가운데, 이번 콘서트는 송가인이 목 수술 이후 첫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송가인은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내 노래와 목소리가 봄에 피는 개나리처럼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는 메시지를 전한 것은 물론, 이번 콘서트에서도 특별한 무대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송가인은 그동안 목 수술로 인한 컨디션 난조를 극복하기 위해 연습을 두 배로 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은 “어서 팬들과 만나고 싶었다. 내 노래로 사람들이 힐링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번 송가인의 전국투어는 송가인이 전국을 돌며 팬들과 직접 만나는 투어의 일환으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송가인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익산, 순천, 수원에 방문해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을 개최할 예정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유정, 이렇게 예뻐도 되나? 닭강정 들고 ‘찰칵’ - 스타투데이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김혜윤, 껌딱지·우산 포스터 2종 공개 - 스타투데이
-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 향한 끌림에 결혼 방해 작전 포기 - 스타투데이
- 손석구→홍경 대세 출격, 현실 풍자 ‘댓글부대’[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석구, ‘댓글부대’ 앞으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석구, 여유로운 포즈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잡은 ‘댓글부대’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댓글부대’ 감독과 배우 한자리에 - 스타투데이
- MBC 임현주 아나, 5개월 딸과 ‘생방송 오늘 아침’ 출연 - 스타투데이
- 제로베이스원, 日 첫 팬콘서트 약 5만 석 전석 매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