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인★ 아이디 양도받은 뒤… 한 달 만에 첫 게시물

김희원 기자 2024. 3. 15. 1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 선우 개인 SNS 캡처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독특한 방법으로 인스타 아이디를 개설한 뒤 첫 게시물을 올렸다.

14일 더보이즈 선우는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sunwoo’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이후 불꽃놀이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더보이즈 팬들과 누리꾼들은 “이날만을 기다렸다.” “드디어” “선우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 등으로 그의 게시물을 반겼다.

이들이 선우를 반기는 것은 과거 특별한 사연이 있었기 때문이다.

2017년 12월 더보이즈로 데뷔한 선우는 개인 인스타를 따로 개설하지 않은 채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월 6일 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첫 개인 인스타 개설을 위한 아이디를 고민했고 ‘sunwoo’라는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더보이즈 선우. 위버스 라이브 방송 캡쳐



선우는 “인스타 아이디 ‘sunwoo’님, 저는 선우라고 한다. 혹시 아이디 양도하실 생각 있으시면 연락 달라. 조금이라도 마음이 있다면 연락을 달라. 회사를 통해 이메일 넣어주시면 된다”며 간곡히 부탁했다.

뒤이어 그의 바람은 이루어졌다. 인스타 아이디 @sunwoo 사용자가 선우에 아이디를 양도하고 싶다고 응답했다. 기존 사용자는 본인의 프로필 소개란에 “그래서 선우한테 어떻게 주지? 그냥 사용자를 바꾸면 되나? 다른 사람이 가져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하며 양도 의사를 남기기도 했다.

더보이즈 선우 개인 SNS 캡처



현재 더보이즈 선우는 ‘sunwoo’라는 아이디를 무사히 넘겨받아 사용 중이다. 이에 팬들은 “과정이 감동적이다.” “이런 우연이 있을 수 있나?” 등의 따뜻한 반응을 보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