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월드투어 싱가포르 콘서트도 전석 매진…글로벌 티켓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4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도 전석 매진시켰다.
아이유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아이유가 이날 진행된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INGAPORE' 티켓 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며 "티켓 오픈 직후 접속 사이트 서버가 한때 원활하지 않을 정도로 인원이 몰려 아이유를 향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아이유가 4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도 전석 매진시켰다.
아이유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아이유가 이날 진행된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INGAPORE’ 티켓 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며 “티켓 오픈 직후 접속 사이트 서버가 한때 원활하지 않을 정도로 인원이 몰려 아이유를 향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이번 싱가포르 전석 매진은 월드투어가 개최되는 18개 도시 중, 티켓 예매가 먼저 진행된 서울, 요코하마, 타이베이, 북미 6개 도시(뉴어크, 애틀랜타, 워싱턴 D.C, 로즈몬드,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자카르타에 이어 11번째다.
대만의 경우, 예매에서 최대 동시 접속자 수가 70만이라는 수치를 달성해 CTS NEWS, TVBS NEWS, 타이베이 리포트 등 현지 유력 매체에서 이를 집중 보도했다.
북미 지역은 아이유가 단독 콘서트로 첫 방문하는 곳임에도 티켓팅 시작 10분 만에 전석 모두 매진돼 아이유의 위상을 입증했다. 자카르타 예매 역시 최대 동시 접속자 수가 63만에 달했다.
앞서 아이유는 월드투어 포문을 연 서울 공연에서 믿고 듣는 라이브를 필두로, 고퀄리티 무대 연출, 역대급 앙코르 무대로 관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어지는 해외 투어에서는 어떤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오사카 공연 2차 선행 예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상세 예매 정보는 순차 공개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리, 류준열에 환승연애 당했나…한소희 열애설 당일 “재밌네” 언팔까지[종합]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재밌네” 혜리, 前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당일 의미심장 게시물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한소희, 4개월 전 류준열 개인전 방문 재조명…작품 앞 행복한 미소
- 노현희, 건강이상 고백 “피토하다 기절→혈변에 응급실行, 살려달라고”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