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서브에이스 통해 태광그룹과 '45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여자부 흥국생명이 서브에이스를 통해 거액을 기부했다.
흥국생명 배구단은 2023-24시즌 홈경기에서 진행한 '사랑의 서브에이스 기부' 이벤트를 통해 4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15일 전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서브에이스에 기부를 결합함으로써 응원의 기쁨을 두 배로 만들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배구 여자부 흥국생명이 서브에이스를 통해 거액을 기부했다.
흥국생명 배구단은 2023-24시즌 홈경기에서 진행한 '사랑의 서브에이스 기부' 이벤트를 통해 4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홈경기에서 핑크스파이더스 선수가 서브에이스를 기록할 때마다 100만 원씩 적립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6개월 동안 태광산업을 포함한 7개의 태광그룹 계열사가 ‘패밀리 데이’ 행사를 통해 기부 이벤트에 동참했고, 기부금은 모두 4500만 원이 모였다.
특히 지난 2월 20일 경기에서는 이번 시즌 전 구단 최다인 10개의 서브에이스가 쏟아지기도 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서브에이스에 기부를 결합함으로써 응원의 기쁨을 두 배로 만들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흥국생명은 15일 오후 7시 GS칼텍스와 홈경기를 가진다. 흥국생명은 현재 승점 76점으로 현대건설(77점)에 이어 2위에 올라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남다른 몸매를 소유했네…부러운 비키니 뒤태 [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안보현, 재벌가 혼외자 스캔들 결국 터졌다 (재벌X형사)
- 송가인, 목 수술 후 첫 콘서트…연습량 늘려 팬들 곁으로
- 한소희 측, 류준열 열애설에 “하와이서 휴가 中, 사생활” [공식입장]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