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트와이스, 글로벌 저력 입증…"한터차트 美·日·中 올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전 세계적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오늘(15일) 오전 3월 2주 차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번 주 국가별 차트 집계 기간은 지난 4일부터 10일로, 한터차트가 발표한 3월 2주 차 국가별 차트 미국, 일본, 중국 모두 트와이스가 1위를 거머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전 세계적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오늘(15일) 오전 3월 2주 차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번 주 국가별 차트 집계 기간은 지난 4일부터 10일로, 한터차트가 발표한 3월 2주 차 국가별 차트 미국, 일본, 중국 모두 트와이스가 1위를 거머쥐었다.
각 국가별 차트는 한터차트의 빅데이터 수집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의 케이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발표되는 차트로, 각 국가별 음반, 음원, 소셜 포털 데이터 등 케이팝 아티스트의 글로벌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된 종합 차트다. 국가별 차트는 매주 금요일 발표된다.
국가별 차트 미국 부문 1위는 종합 지수 1만6409.56점을 기록한 트와이스의 'With YOU-th'가 차지했다. 트와이스에 이어 르세라핌의 'EASY'가 종합지수 1만3139.70점으로 2위, 엔하이픈의 'ORANGE BLOOD'가 4744.44점으로 3위에 올랐다.
국가별 차트 일본 부문 1위에도 트와이스가 이름을 올렸다. 트와이스의 'With YOU-th'는 일본 종합 지수 6932.02점을 달성했으며, 이어서 텐의 'TEN'이 6744.44점으로 2위, 르세라핌의 'EASY'가 5137.25점으로 3위를 기록했다.
이어서 한터 국가별 차트 중국 부문도 트와이스가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트와이스의 'With YOU-th'는 종합 지수 2만978.18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어서 르세라핌의 'EASY'가 1만7433.55점으로 2위, 아이유의 'The Winning'이 8176.25점으로 3위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국가별 차트 전 부문 모두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글로벌 저력을 보여줬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한터차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트와이스 사나, 르니나 봄 시즌 화보…완벽한 시너지+밝은 에너지
- 'JYP 신인' VCHA, 오늘(15일) '온리원' 발매…트와이스 스타디움 오프닝
- '킬링 보이스' 트와이스, 10년 역사 함께한 히트곡 메들리
- 트와이스, 국내외 난치병 환아 소원 성취 활동 적극 참여 "우리가 더 많은 힘 얻어"
- "역시 트둥이"…트와이스, 현재 진행형 성장 행보 주목
- 'JYP 신인' VCHA, 설렘 가득 하이틴 무드 '온리 원' 퍼포먼스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