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귀농 NO” 케이윌,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대본 인증샷

이하나 2024. 3. 15. 17: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윌(K.will)의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연습 현장이 공개 됐다.

3월 15일 케이윌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대본 연습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이윌은 사복 차림에 블랙 페도라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리시함을 더했고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대본을 든 채 셀카를 찍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케이윌(K.will)의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연습 현장이 공개 됐다.

3월 15일 케이윌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대본 연습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이윌은 사복 차림에 블랙 페도라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리시함을 더했고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대본을 든 채 셀카를 찍었다.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케이윌의 모습을 통해 본 공연에서 어떤 모습으로 열연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케이윌은 소속사를 통해 "사랑받은 작품 '그레이트 코멧' 재연에 또 다시 한 번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며 "공연으로 만나는 날을 기다리며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애정어린 소감을 전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케이윌이 출연하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은 미국 유명 작곡가 겸 극작가인 데이브 말로이가 톨스토이의 대표작 ‘전쟁과 평화’ 스토리를 기반으로 재창작한 이머시브 뮤지컬이다. 그는 극 중 부유한 귀족이지만 사회에서 겉돌며 우울과 회의감 속에 방황하는 캐릭터 '피에르' 역으로 분한다.

지난 2016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콰지모도' 역으로 뮤지컬 무대를 처음 밟은 케이윌은 이후 케이윌은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초연에서 '피에르' 역으로 변신해 존재감 넘치는 무대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케이윌은 명품 보컬리스트답게 안정감 있는 보컬 실력과 무대매너는 물론, 차곡차곡 쌓은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개성 있게 표현해 또 한 번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최근 데뷔 17주년을 맞은 케이윌은 2007년 3월 6일 정규 1집 '왼쪽 가슴'으로 가요계에 등장했으며 여러 히트곡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에 케이윌은 지난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Melon)이 집계하고 발표한 '멜론의 전당'에서 누적 스트리밍 횟수가 10억~20억 사이의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영예의 자리인 '빌리언스 브론즈 클럽'에 이름을 올리는 위엄을 떨쳤다.

또한 케이윌은 최근 SBS '강심장VS'과 유튜브 채널 '뜬뜬'의 콘텐츠 '미니 핑계고'에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뛰어난 입담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증명했다. 특히 '미니 핑계고' 출연 당시 유재석이 "케이윌이 너무 오랫동안 활동을 쉬었다. 굉장히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 저도 '요즘 케이윌 뭐 하냐'고 물어볼 정도다"라며 "케이윌 귀농, 케이윌 은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앨범 준비 중이라고 밝힌 케이윌은 "앨범 준비, 뮤지컬 준비 하면서 나와도 상관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나왔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