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제니퍼 로페즈와 깜짝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미국의 가수 겸 배우 제니퍼 로페즈와 깜짝 협업을 펼쳤다.
15일 국내외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여자)아이들과 제니퍼 로페즈의 협업곡 '디스 타임 어라운드'(This Time Around)가 발매됐다.
원곡보다 구성이 한층 다이나믹해진 가운데 (여자)아이들 멤버들의 보컬과 랩이 더해졌다.
앞서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는 알렌 워커와 협업한 곡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국내외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여자)아이들과 제니퍼 로페즈의 협업곡 ‘디스 타임 어라운드’(This Time Around)가 발매됐다.
‘디스 타임 어라운드’는 제니퍼 로페즈의 동명의 히트곡을 리믹스한 곡이다. 원곡보다 구성이 한층 다이나믹해진 가운데 (여자)아이들 멤버들의 보컬과 랩이 더해졌다. 팀의 리더 소연은 탑 라인 작업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앞서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는 알렌 워커와 협업한 곡을 선보인 바 있다. 민니는 앤마리와 합을 맞췄다. 이번에는 모든 멤버가 참여한 해외 유명 뮤지션과의 협업곡이 발매됐다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2집 ‘2’(Two)로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200에 이름을 올리며 팝 시장 내에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민, ‘대필서명 배민1 가입’ 논란에 “영업독촉 안했지만…깊이 사과”
- 영끌족 한시름 덜까…주담대 변동금리 또 내린다(종합)
- 갤럭시S24, 공시지원금 60만원까지 올라…진짜 공짜폰 되나
- “포켓몬 아냐?”…만지면 큰일나는 ‘신비 생명체’의 정체
- 조리용 가위로 손끝 다듬은 식당 직원…“처벌 어렵다네요”
- 피 흘리며 쓰러진 예비신랑…출근길 경찰관이 살렸다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1심서 징역형 집행유예(종합)
- 혜리,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저격? "재밌네"…의미심장 SNS
- ‘방송 촬영으로 훈련 불참’ 휘문고 현주엽, 학부모들에게 민원 제기돼
- DJ 밀랍인형 만든다더니 저가 실리콘 업체 계약…목포시, 수사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