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한소희 열애설, 팔찌 인증→‘언팔’ 혜리 ‘추측 난무’[스경X이슈]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류준열의 전 연인인 가수 겸 배우 혜리의 ‘언팔’ 소식까지 전해지면 시선이 쏠리고 있다.
1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봤다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목격담에는 “한국의 톱배우들이 호텔 수영장 옆자리에서 놀고 있다”는 내용이 담겼고, ‘응답하라 1988’ ‘알고있지만’이 태그됐다. ‘응답하라 1988’과 ‘알고있지만’은 각각 류준열과 한소희의 출연작이다.
두 사람은 한재림 감독의 신작 ‘현혹’의 캐스팅 물망에 올라있는 상황으로, 열애설은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현혹’은 동명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1935년 경성과 1800년대 상해를 배경으로 매혹적인 뱀파이어 여인의 초상화 의뢰를 맡은 화가의 이야기를 그린다. 류준열이 화가를, 한소희가 뱀파이어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과 관련, 양측 소속사는 모두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는 것은 맞다”면서도,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을 존중해 주길 부탁드린다. 향후에도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소희의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이먼트 역시 “데뷔 후 처음 맞은 휴가에 친한 여자 친구들과 하와이 여행을 간 것은 맞다. 그 외에는 사생활이어서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일반적으로 스타들의 열애설에 있어 ‘사생활’ 대응은 긍정의 의미로 여겨지는 가운데, 지난해 11월 한소희가 류준열의 개인전에 방문했던 모습 등 두 사람의 과거 친분도 재조명되며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류준열과 지난해 11월 결별한 혜리가 자신의 SNS에 휴양지로 보이는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글을 올린 후 류준열과 팔로우 관계를 끊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열애설에 힘을 싣고 있다. 열애설이 나온 시점에서 혜리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린 것은 우연이 아닐 것이라며, 세 사람을 연관 짓는 이야기가 쏟아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류준열의 ‘환승연애설’까지 나오고 있다.
반면 열애설 보도 이후 한소희가 SNS에 친구들과 우정 팔찌를 나눠 낀 모습을 올린 사진이 게재된 것을 짚으며 ‘간접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한 것 아니냐’는 반대 의견도 나와 왈가왈부가 이어지고 있다. 혜리의 게시물과 관련해서도 ‘헤어진 게 언제인데 열애설과 연관 짓는 것은 억지다’ ‘류준열과 한소희가 사귄다고 인정하지도 않았는데 지나친 추측이다’라는 의견이 전해지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