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만 시민의 일꾼' 김천시의회,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시의회가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14일 오후 2시, 김천시의회 의장실에서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김천시의회는 2022년,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한 이력이 있다.
이명기 의장은 "김천상무는 14만 김천시민에게 건강한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김천시의회도 김천시민과 함께하기 위해 티켓북 릴레이에 동참했다. 올 시즌 좋은 경기력으로 시민들께 행복과 기쁨을 드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김천시의회가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14일 오후 2시, 김천시의회 의장실에서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명기 김천시의회 의장, 이승우 의회운영위원장, 나영민 의원과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 이재하 단장이 참석했다.
제9대 김천시의회는 7개 선거구 의원 15명, 비례대표 2명 총 17명으로 구성되어, 이명기 김천시의장과 오세길 부의장을 포함해 17명의 시의원과 김천시의회 사무국이 김천시민을 위해 일하고 있다.
김천시의회는 의장과 부의장을 중심으로 상임위원회와 특별위원회를 두고 있다. 상임위원회 안에는 의회운영위원회, 행정복지위원회, 산업건설위원회가 포함되어 있다. 현재 김천시의회는 제9대로 지난 2022년 7월 임기를 시작하여 2026년 6월 30일까지 시민을 위해 봉사한다.
김천시의회는 2022년,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한 이력이 있다. 의장단 및 의원이 김천상무 골드 후원회원으로 함께 하고 있으며, 2024시즌을 맞아 다시 한번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명기 의장은 “김천상무는 14만 김천시민에게 건강한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김천시의회도 김천시민과 함께하기 위해 티켓북 릴레이에 동참했다. 올 시즌 좋은 경기력으로 시민들께 행복과 기쁨을 드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김천시민으로서 시민을 위해 봉사하시는 김천시의회에 항상 감사하다. 김천상무도 좋은 경기력과 팬 서비스를 통해 김천시민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오는 17일 오후 2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전북 현대와 ‘하나은행 2024 K리그1’ 3R 경기를 치른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AD-SD 모두 몸담았던 ‘ML 124승’ 레전드 박찬호, 서울시리즈 개막 1차전 시구자로 나선다
- “사우디로의 이적은 실수, 나와 너무 맞지 않았다”... 갑자기 팀을 떠난 前 리버풀 주장의 후회
- 8골 12도움 신성까지 맨시티에 내준다…PSG, ‘트레블 영웅’ 영입 사활
- [EPL 포커스] 베르너를 245억에 완전 영입? 상대는 '악마의 협상가' 레비...쿨루셉스키 사례처럼 더
- '갈락티코 3기' 완성하려는 레알 마드리드...새로운 센터백 영입 노린다! 타깃은 '부주장' 로메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