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국 오타니, 아내 보는 눈에서 꿀 뚝뚝…日 열도 술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슈퍼스타'오타니 쇼헤이(29)가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동료들과 함께 15일 한국에 도착했다.
오타니는 미국에서 한국으로 출발하기 전 비행기를 배경으로 아내와 찍은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렸다.
오타니가 아내를 살피기 위해 뒤를 돌아보자 함박웃음을 지으며 눈을 맞추는 다나카의 모습이 데일리 스포츠 카메라에 잡혔다.
오타니 아내의 실명을 가장 먼저 보도한 것은 미국 매체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타니는 미국에서 한국으로 출발하기 전 비행기를 배경으로 아내와 찍은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렸다.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아내를 처음 공개한 것. 일본은 난리가 났다.
오타니는 가장 먼저 인천공항 입국장을 빠져 나왔다. 농구선수 출신의 아내 다나카 마미카가 오타니 바로 뒤를 따랐다.
오타니 아내의 실명을 가장 먼저 보도한 것은 미국 매체들이다.
한편, 오타니를 포함해 다저스 선수단은 이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호텔로 이동해 여독을 푼 뒤 16일부터 야구 클리닉,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LG 트윈스 및 한국 야구 대표팀과의 친선경기 등 일정을 소화한다.
19일 하루 휴식을 취한 후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MLB 정규리그 개막 2연전을 펼친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남다른 몸매를 소유했네…부러운 비키니 뒤태 [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안보현, 재벌가 혼외자 스캔들 결국 터졌다 (재벌X형사)
- 송가인, 목 수술 후 첫 콘서트…연습량 늘려 팬들 곁으로
- 한소희 측, 류준열 열애설에 “하와이서 휴가 中, 사생활”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