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부활', 설계자 메두사 등장…"살아 돌아온 걸 축하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부활'이 더욱 치밀하고 강력해진 복수극을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 연출 오준혁) 제작진은 15일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악인들을 향한 복수를 준비하는 미스터리 인물 메두사의 목소리가 담겼다.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영상 공개…29일 오후 10시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7인의 부활'이 더욱 치밀하고 강력해진 복수극을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 연출 오준혁) 제작진은 15일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악인들을 향한 복수를 준비하는 미스터리 인물 메두사의 목소리가 담겼다.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다.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또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시즌2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티저 영상에는 화면 넘어 민도혁(이준 분)을 지켜보는 누군가의 싸늘한 시선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음성변조 시스템을 통해 민도혁에게 비밀스럽게 접근해 온 메두사. "민도혁 살아 돌아온 것을 축하해"라는 그의 날카로운 목소리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정체를 묻는 민도혁에게 "네 적이 될 수도 네 편이 될 수도 있는 사람. 내 뜻에 따르지 않으면 언제든 제거될 거야. 네 목숨은 내가 쥐고 있어"라는 메두사의 의미심장한 말은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원하는 게 무엇이냐는 민도혁의 물음에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의 죽음 그리고 금라희(황정음 분)의 죽음"이라는 메두사의 비장한 목소리 위로 매튜 리의 목을 조르는 민도혁의 섬뜩한 모습과 금라희의 처절한 비명은 앞으로 닥쳐올 거대한 파도를 짐작게 한다. 여기에 방다미(정라엘 분)의 비극이 담긴 영상이 틀어져 있는 아기자기한 공간 역시 궁금증을 높인다.
'7인의 부활'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한마디에 선거 뒤집혔다…與野 막말 후보 공천 취소 초강수
- '명품 공천' 자랑한 與…실시간 터지는 악재에 '진땀'
- 백두산, 중국의 세계지질공원 되나…"역사왜곡 강화 우려"
- 최수연 네이버 대표, 취임 이후 줄곧 주가 부진…올해 연임 분수령
- '명품 공천' 자랑한 與…실시간 터지는 악재에 '진땀'
- DJ소다 '시선 사로잡는 보디라인' [TF사진관]
- 건설경기 불황에도 LH 토지공급 설명회 '북적북적'…"입지, 공급 시점 관심"
- '폐지' 한숨 돌린 서울시사회서비스원…다음달 다시 위기
- 학생인권조례 폐지 특위 '날치기 연장' 논란…여야 대립각
- 비트코인 최고가에도 웃지 못하는 고팍스…완전 자본잠식 빠져나올 길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