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日 신곡 라인뮤직 차트 정상→첫 팬콘서트 전석 매진

김민지 기자 2024. 3. 15. 1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23~24일 양일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하는 일본 첫 팬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웨이크원과 웨이크원과 라포네 엔터테인먼트 뮤직 레이블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관객들과 호흡하고자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일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 ENM, WAKEONE, LAPONE ENTERTAINMENT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23~24일 양일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하는 일본 첫 팬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1월 30일부터 진행된 공식 팬클럽 선예매로만 약 5만 석 규모의 좌석이 매진이 기록된 것.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웨이크원과 웨이크원과 라포네 엔터테인먼트 뮤직 레이블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관객들과 호흡하고자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팬콘서트의 생중계로 만나고자 하는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전국 20여 개 영화관에서 진행하는 생중계 티켓 역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일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인 블룸'(Japanese ver.), '크러쉬'(Japanese ver.) 등 총 세 곡이 담긴다.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는 새로운 여정을 앞둔 설렘 가득한 감성을 드럼 앤드 베이스와 트랩 사운드로 풀어낸 곡으로, 정식 발매를 앞둔 지난 8일 선공개됐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톱100에서 정상에 올랐고 지난 12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