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日 팬콘서트 5만석 전석 매진…"시야제한석 추가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일본 내 인기를 입증했다.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이 23~24일 양일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3회 개최하는 일본 첫 팬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15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팬 콘서트는 국내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20여 개 CGV 지점에서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이 23~24일 양일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3회 개최하는 일본 첫 팬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15일 밝혔다.
공식 팬클럽 선예매로만 티켓 약 5만여장이 모두 팔렸다는 점이 눈에 띈다. 웨이크원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관객과 호흡하고자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팬 콘서트는 국내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20여 개 CGV 지점에서 생중계된다. CGV 생중계 티켓 또한 13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된 바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Mnet ‘보이즈 플래닛’ 데뷔조다. 이들은 20일 일본에서 3개의 트랙을 수록한 첫 번째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민, ‘대필서명 배민1 가입’ 논란에 “영업독촉 안했지만…깊이 사과”
- 영끌족 한시름 덜까…주담대 변동금리 또 내린다(종합)
- 갤럭시S24, 공시지원금 60만원까지 올라…진짜 공짜폰 되나
- “포켓몬 아냐?”…만지면 큰일나는 ‘신비 생명체’의 정체
- 조리용 가위로 손끝 다듬은 식당 직원…“처벌 어렵다네요”
- 피 흘리며 쓰러진 예비신랑…출근길 경찰관이 살렸다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1심서 징역형 집행유예(종합)
- 혜리,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저격? "재밌네"…의미심장 SNS
- ‘방송 촬영으로 훈련 불참’ 휘문고 현주엽, 학부모들에게 민원 제기돼
- DJ 밀랍인형 만든다더니 저가 실리콘 업체 계약…목포시, 수사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