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제니퍼 로페즈와 컬래버 성사(여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놀라운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알렸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과 제니퍼 로페즈가 힘을 합친 컬래버레이션 싱글 ‘디스 타임 어라운드(This Time Around) (feat. (G)I-DLE)’을 15일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디스 타임 어라운드 (feat. (G)I-DLE)’ 는 제니퍼 로페즈의 히트곡 ‘디스 타임 어라운드’를 리믹스한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아이코닉한 제니퍼 로페즈의 스타일에 유니크한 음색과 섬세한 가창력, 트렌디한 래핑을 더해 원곡 ‘디스 타임 어라운드’를 보다 신선하고 다이내믹한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가요계 대표 ‘천재 작곡돌’로 손꼽히는 리더 소연은 탑 라인 작업에도 참여, 팝과 R&B, K-POP의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을 감탄시켰다.
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은 15일 오후 제니퍼 로페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릭 비디오를 공개하는가 하면, (여자)아이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싱글 ‘OUT NOW’ 소식을 알리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앞서 알렌 워커(Alan Walker), 앤-마리(Anne-Marie)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친 데 이어 다시 한번 획기적인 컬래버를 시도하면서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2집 ‘2’(Two)로 최근 ‘빌보드 200’을 비롯해 총 6개의 빌보드 차트에 진입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