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오타니♥' 다나카 마미코, 청순 미모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 다저스 선수단이 '2024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참석 차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오타니 쇼헤이가 일본여자프로농구 선수 출신인 아내 다나카 마미코와 입국장을 나서고 있다.
키 180㎝의 다나카는 일본여자프로농구리그 후지쯔 레드웨이브에서 뛰었고 2023-2024시즌에는 출전하지 않았다.
이번 서울 시리즈에선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속한 LA 다저스와 김하성·고우석이 몸담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MLB 개막 2연전을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LA 다저스 선수단이 '2024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참석 차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오타니 쇼헤이가 일본여자프로농구 선수 출신인 아내 다나카 마미코와 입국장을 나서고 있다.
지난달 29일 오타니는 SNS를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아내는 평범한 일본인"이라며 신상에 대해 밝히지 않았으나 이후 한국행을 앞두고 자신의 SNS 계정에 아내 다나카 마미코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키 180㎝의 다나카는 일본여자프로농구리그 후지쯔 레드웨이브에서 뛰었고 2023-2024시즌에는 출전하지 않았다.
이번 서울 시리즈에선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속한 LA 다저스와 김하성·고우석이 몸담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MLB 개막 2연전을 치른다. 양 팀은 이에 앞서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한국 야구대표팀과 시범경기도 예정돼 있다.
/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