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10년 만에 일본 팬들과 만난다…日 단독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일본의 한 인플루언서로 시작돼 챌린지 대박을 일으킨 '사랑스러워'의 주인공 김종국이 일본에서 약 10년 만에 개최하는 공연이다.
한편 김종국의 신곡 '봄이 왔나 봐'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일본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종국은 오는 4월 6일 오사카 TEMPO HARBOR THEATER (템포 하버 시어터)에서 단독 팬미팅 'KIM JONG KOOK'S LOVEABLE FANMEETING in JAPAN 2024'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일본의 한 인플루언서로 시작돼 챌린지 대박을 일으킨 '사랑스러워'의 주인공 김종국이 일본에서 약 10년 만에 개최하는 공연이다. 김종국은 일본 팬들을 위해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팬미팅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종국은 팬들을 위한 감미로운 무대는 물론,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를 포함 매 회 다른 콘셉트의 무대를 다채롭게 준비 중이다. 이에 김종국이 어떤 서프라이즈 무대로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김종국은 앞서 오는 19일 신곡 '봄이 왔나 봐' 발매 소식을 알리며 약 2년 2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신곡 발매에 이어 팬미팅으로 열기를 이어갈 김종국이 어떤 행보를 펼칠지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터보제이케이컴퍼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스트롯3' 윤서령, '하늬바람' 원곡자 정다경과 훈훈한 케미
-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 개최 D-1…기획 공연 첫 선
- '오징어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1심 유죄
- 한예슬, 러블리→시크美…'패션 워너비' 아우라 발산
- '복면가왕' 장기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5연승 도전…연승행진 이어갈까?
- 케이윌, '그레이트 코멧' 대본 인증샷…"만나는 날 기다리며 열심히 준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