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네” 혜리, 우연의 일치? 전 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에 ‘언팔로우’ (종합)[DA: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연의 일치일까, 의도적인 저격일까.
이날 오전 혜리의 전 남자친구 류준열과 배우 한소희가 열애설에 휩싸인 이후기 때문.
혜리와 류준열은 2016년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류준열은 15일 오전 한 매체에 의해 한소희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연의 일치일까, 의도적인 저격일까. 걸스데이 출신 연기자 혜리가 SNS에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남겼다. 더불어 전 남자친구 류준열과도 SNS 팔로우를 끊었다.
평범한 SNS 활동처럼 보이지만 그 ‘타이밍’이 절묘했다. 이날 오전 혜리의 전 남자친구 류준열과 배우 한소희가 열애설에 휩싸인 이후기 때문. 혜리는 게시물을 올린 후 류준열과의 SNS 팔로우도 끊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혜리와 류준열은 2016년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듬해 교제 사실이 알려진 두 사람은 6년 동안 공개 연애했으나 지난해 11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한편, 류준열은 15일 오전 한 매체에 의해 한소희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며 현재 하와이 동반 여행 중이라고 보도했다. 현지 호텔 수영장 등에서 당당히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면서 한소희가 지난해 친동생과 함께 류준열의 사진전에서도 목격됐다고 전했다.
이에 류준열과 한소희 양측은 “사생활” 카드를 꺼내들었다.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는 것은 본인들의 선택이나 의혹만 더욱 키운 꼴이다.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류준열 씨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하지는 않을 것이다.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한소희가 데뷔 후 첫 개인 휴가를 떠났다. 오랜 친구들과 하와이로 떠난 것으로 안다”면서 “나머지는 사생활이기에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 존중해주시기 바란다”고 말을 아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남다른 몸매를 소유했네…부러운 비키니 뒤태 [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한소희 측, 류준열 열애설에 “하와이서 휴가 中, 사생활” [공식입장]
- 김혜영 “첫 남편, 신혼집에서 외도…목격 후 바로 이혼” (동치미)
- 이용식, 이제와 결혼 반대?…이수민♥원혁에 중대발표 선언 (조선의 사랑꾼)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찬원·오마이걸 승희 어라? ‘남사친 여사친’이었네 (톡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