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 끝에 찾아오는 '벅차오름'을 노래....NND의 '처음'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인조 밴드 그룹 NND(엔엔디)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리엠아트센터에서 열린 데뷔 앨범 'Wonder, I(원더 아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타이틀곡 '처음' 무대를 펼치고 있다.
'Wonder, I(원더 아이)'에는 두려운 마음에 시작조차 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처음'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5곡이 수록돼 있다.
NND의 데뷔 앨범 'Wonder, I(원더 아이)'는 오는 16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2인조 밴드 그룹 NND(엔엔디)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리엠아트센터에서 열린 데뷔 앨범 'Wonder, I(원더 아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타이틀곡 '처음' 무대를 펼치고 있다.
NND는 팝과 록을 기반으로 한 2인조 밴드로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데인과 키보드를 담당하는 영준으로 구성됐다. 팀명 뜻은 'Night N Day(나이트 엔 데이)'의 약자로 '밤에도 어울리고 낮에도 어울리는, 지루하지 않은 음악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Wonder, I(원더 아이)'에는 두려운 마음에 시작조차 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처음'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5곡이 수록돼 있다. NND의 데뷔 앨범 'Wonder, I(원더 아이)'는 오는 16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한마디에 선거 뒤집혔다…與野 막말 후보 공천 취소 초강수
- '명품 공천' 자랑한 與…실시간 터지는 악재에 '진땀'
- 백두산, 중국의 세계지질공원 되나…"역사왜곡 강화 우려"
- 최수연 네이버 대표, 취임 이후 줄곧 주가 부진…올해 연임 분수령
- '명품 공천' 자랑한 與…실시간 터지는 악재에 '진땀'
- DJ소다 '시선 사로잡는 보디라인' [TF사진관]
- 건설경기 불황에도 LH 토지공급 설명회 '북적북적'…"입지, 공급 시점 관심"
- '폐지' 한숨 돌린 서울시사회서비스원…다음달 다시 위기
- 학생인권조례 폐지 특위 '날치기 연장' 논란…여야 대립각
- 비트코인 최고가에도 웃지 못하는 고팍스…완전 자본잠식 빠져나올 길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