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증권가 긍정적 전망에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가 증권가의 긍정적인 전망에 상승세다.
CJ(001040)는 3월 15일 오후 2시 24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11.48% 상승한 106,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그러면서 "제일제당을 필수로 핵심 자회사 대부분 작년 4분기를 기점으로 업황 바닥 확인 혹은 체질 개선을 통한 수익성 제고의 시그널을 보여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CJ가 증권가의 긍정적인 전망에 상승세다.
CJ(001040)는 3월 15일 오후 2시 24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11.48% 상승한 106,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DS투자증권은 올리브영에 대해 작년 최대 실적이 예상되며 올해 또한 38% 수준의 매출 성장을 기대했다. 그러면서 “제일제당을 필수로 핵심 자회사 대부분 작년 4분기를 기점으로 업황 바닥 확인 혹은 체질 개선을 통한 수익성 제고의 시그널을 보여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김수현 DS투자증권 연구원은 “올리브영의 기업공개(IPO)가 철회된다고 가정하면 글렌우드의 엑시트 방법에 대한 고민도 깊어질 수밖에 없다”며 “ 올리브영의 배당 가능 재원이 약 5000억원으로 추정되는데, 이 중 일부 자금을 통해 글렌우드의 지분 일부를 자사주 형태의 지분 매입이 가능하다고 판단된다. 이달 올리브영의 주총이 매우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CJ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정부, 삼성에 보조금 8조원 지급 계획”
- 민주당 총선 슬로건은 '못살겠다 심판하자'… “제3정당 영향 없을 것”
- “신용카드 발급 받으셨죠?” 카드사 전화번호 도용사기 기승
- 고진 디플정 위원장, G7 기술 장관회의 한국 대표로 참석
- 러 피겨 金 발리예바, 13세부터 '56가지' 약물 투여
- “한국서 아내 공개” 日 오타니, 전세기 앞에서 나란히
- 러 국방부, “우크라군 참전 한국인 용병 15명 중 5명 사망”
- “내가 '나카모토 사토시'”…호주 男, 비트코인 창시자 아니다
- 티맥스AI, 육군 규정 교육 챗봇 시스템 '하이퍼챗봇' 최종 버전 공개
- 美서 레고 조각 '2400만원'에 팔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