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서 근황 알리던 혜리, '전 남친' 류준열 열애설 뜬 날 의미심장하게 '재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제기된 당일, 걸스데이 출신 혜리의 의미심장한 발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혜리는 유튜브, SNS를 통해 방콕에 체류하고 있음을 알리며 근황을 공개해왔지만, 이날은 공교롭게도 '전 연인'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제기된 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제기된 당일, 걸스데이 출신 혜리의 의미심장한 발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15일 혜리는 SNS에 야자수가 가득한 풍경 사진을 공개하며 아무 설명 없이 "재밌네"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혜리는 유튜브, SNS를 통해 방콕에 체류하고 있음을 알리며 근황을 공개해왔지만, 이날은 공교롭게도 '전 연인'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제기된 날이다.
한 매체는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 동반 여행을 떠났으며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중"이라고 전했고, 한 해외 팬은 SNS를 통해 "(하와이에 위치한) 호텔 풀 옆자리에 한국 톱 배우들이 놀고 있다"는 게시글을 올리며 열애설은 더욱 확산했다.
그리고 지난해 한소희가 류준열 개인전에 방문했던 것, 두 사람이 최근 새 드라마 '현혹'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는 것,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서 소통을 해왔다는 점 등 다수 접점이 드러나자 더욱 힘이 실렸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한소희가 친한 동성 친구들과 휴가를 간 건 맞다"며 "나머지 부분은 배우 사생활이라 잘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이어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지만 배우 개인 여행이라는 점을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씨제스 스튜디오는 "향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 2015년 말부터 2016년 초까지 방영한 tvN '응답하라 1988'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후 약 7년 동안 열애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매김했던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해 11월 결별했음을 공식화했다.
사진=ⓒ MHN스포츠 DB, 혜리 SNS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쩜 피부가 이리도~' 치어리더 서현숙, '린가드'도 좋아요 누른 비키니 자태 - MHN스포츠 / 엔터
- 김세정, 넘치는 건강미...글래머 몸매로 괌 해변가 장악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티빙 "이후엔 다를 것" 약속했는데, '꼴데+칩성' 비하 논란, 팬 향한 존중 빠졌다 [박연준의 시선]
- 레드벨벳 웬디, 컴백 뒷이야기 공개...'노래 통해 자유 느꼈으면'[일문일답] - MHN스포츠 / 엔터테
- 전종서, 초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핫바디 '섹시 콜라병 몸매'[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파묘' 이도현 "겁나 힙한 봉길, '김고은 말 잘 듣자'가 포인트" [일문일답 전문] - MHN스포츠 /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