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매니저의 하루” 송지은, 오늘도 예비남편 ♥박위 스케줄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지은이 예비남편 박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위의 촬영 스케줄을 지켜보고 있는 송지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지은은 최근 박위가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도 매니저로서 녹화장에 동행한 바 있다.
송지은과 박위는 최근 '위라클' 채널과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올해 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송지은이 예비남편 박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지은은 3월 15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쏭매니저의 하루"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위의 촬영 스케줄을 지켜보고 있는 송지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매니저로서 박위의 스케줄에 동행한 것.
송지은은 최근 박위가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도 매니저로서 녹화장에 동행한 바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달달한 모습이 미소를 유발한다.
한편 송지은은 지난 2009년 시크릿 싱글앨범 'I Want You Back'으로 데뷔, 현재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박위는 약 73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크리에이터. 28살이던 지난 2014년 불의의 낙상사고로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고, 재활 후 상체를 움직일 수 있게 됐다. KBS 2TV '부활' '마왕' '상어' tvN '기억' JTBC '아름다운 세상' '기적의 형제' 등 작품을 연출한 박찬홍 감독의 아들로도 유명하다.
송지은과 박위는 최근 '위라클' 채널과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올해 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밌네” 혜리, 前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당일 의미심장 게시물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노현희, 건강이상 고백 “피토하다 기절→혈변에 응급실行, 살려달라고”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전소연 휴가중 과감한 뒤태 노출, 타투까지 섹시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