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kg대 진입’ 이장우, 꽉 끼던 초록 패딩 널널해졌다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달라졌다.
주방 정리부터 중고 거래까지, '몸 다이어트'와 동시에 '집 다이어트'에 돌입한 '팜유 왕자'의 변화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1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몸을 만들며 집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미니멀하게 살아보려고요"라며 집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몸을 만들며 집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미니멀하게 살아보려고요”라며 집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포화 상태인 가루 팬트리와 냉장고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양념, 곰팡이 핀 김치 등이 한가득 쏟아져 나온다.
이장우는 곰팡이 핀 김치를 다시 먹을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을 시도한다. 김치 심폐소생술이 성공할지 궁금한 가운데, 그는 양념과 식재료를 보관할 때 유용한 살림 꿀팁도 공개한다. ‘팜유 왕자’의 꽉 찬 주방이 과연 어떻게 바뀔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가 문제의 ‘초록 패딩’에 반바지를 입고 중고 거래를 하러 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대호 하우스’에 놀러 갔을 당시 터질 듯했던 핏으로 충격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던 초록 패딩. 그러나 다이어트로 눈에 띄게 달라진 핏이 놀라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팜유’ 멤버들과 무지개 회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운동과 정리, 다이어트 주스로 몸을 가볍게 만든 이장우는 저칼로리 식단으로 배를 채우며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않는다. 그는 “다 먹어도 16kcal”라는 재료로 다이어트 짬뽕을 완성한다. 과연 그 맛은 어떨지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달라진 ‘팜유 왕자’ 이장우의 모습은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이장우, 꽉 끼던 ‘초록 패딩’ 널널해졌다 - 스타투데이
- [포토]2인조 밴드 NND, 설레이는 데뷔 - 스타투데이
- [포토]NND, 오늘 데뷔해요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한터차트 美·日·中 모두 정상 - 스타투데이
- [포토]데인, NND로 데뷔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제아, NND 데뷔 지원사격 - 스타투데이
- 음색이 다했다...BTS 뷔 군백기 채울 달달 고백송 ‘프렌즈’[MK뮤직] - 스타투데이
- ‘돌싱글즈2’ 이다은, 임신 5개월 근황 “잘 크고 있는 리기” - 스타투데이
- 국민배우 이순재, ‘유퀴즈’ 출연..“방송일 미정”[공식] - 스타투데이
- “불변의 미모”..채시라 10년만 토크쇼 출연(‘송승환의 초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