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파양 아픔 지닌 반려견에 애정 “이 예쁜 아이를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 배우 강미나가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깔끔하게 미용시킨 건 물론 우비까지 사서 입히며 반려견에게 애정을 쏟는 강미나의 따뜻한 마음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강미나는 "아직도 예전 이름인 숑숑아 라고 부르면 반응하는. 안타깝지만 내가 더 잘해줄거야. 내 새끼 세렌디"라고 덧붙이며 반려견에게 무한한 사랑을 약속해 뭉클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 배우 강미나가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미나는 3월 1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이렇게 귀엽고 짖지도 않고 혼자서도 잘 있고 기다리라고 하면 30분도 기다리는 이 예쁜 아이를 왜 파양했을까?"라는 글을 게제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강미나의 반려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깔끔하게 미용시킨 건 물론 우비까지 사서 입히며 반려견에게 애정을 쏟는 강미나의 따뜻한 마음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강미나는 "아직도 예전 이름인 숑숑아 라고 부르면 반응하는. 안타깝지만 내가 더 잘해줄거야. 내 새끼 세렌디"라고 덧붙이며 반려견에게 무한한 사랑을 약속해 뭉클함을 안겼다.
한편 강미나는 Mnet 서바이벌 예능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아이오아이, 구구단의 멤버로 활동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미남당'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 1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밌네” 혜리, 前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당일 의미심장 게시물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노현희, 건강이상 고백 “피토하다 기절→혈변에 응급실行, 살려달라고”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전소연 휴가중 과감한 뒤태 노출, 타투까지 섹시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