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덤, 독거노인에 기부…아리스 “선향 영향력 지역 곳곳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팬덤이 독거노인을 위해 50만 원을 희망조약돌에 기부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아리스의 소중한 기부로 독거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큰 도움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뜻깊은 기부금을 전달해 주신 아리스에게 감사드리며, 희망조약돌에서도 선한영향력을 이어받아 독거어르신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김호중의 팬덤이 독거노인을 위해 50만 원을 희망조약돌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김호중이 K-POP 팬덤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 ‘포도알’에서 팬덤 간의 투표 경쟁을 통해 ‘2월 트롯-스타덤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진행됐다. 희망조약돌에 전달된 기부금은 독거노인 생필품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가수 김호중은 오는 16일, MBN 새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에서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가보자(GO)’ 프로그램은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에서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호중의 팬덤 ‘아리스’는 “트바로티 김호중과의 기념일에 계속해서 선행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 앞으로도 노래로 희망을 전하는 김호중과 함께하며 선한영향력을 지역사회 곳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아리스의 소중한 기부로 독거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큰 도움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뜻깊은 기부금을 전달해 주신 아리스에게 감사드리며, 희망조약돌에서도 선한영향력을 이어받아 독거어르신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한소희-류준열 열애설 사실일까?…하와이 목격담 확산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오타니 쇼헤이,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와이프 공개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간 딸’에 어마어마한 간식 보따리 전달..“리프레싱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