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메이저리그 서울 시리즈 개막전 ‘오프닝’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미국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 개막전에서 축하 무대를 꾸민다.
에스파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이하 서울 시리즈)의 개막 1차전 오프닝 퍼포머로 초청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미국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 개막전에서 축하 무대를 꾸민다.
에스파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이하 서울 시리즈)의 개막 1차전 오프닝 퍼포머로 초청받았다.
소속사 측은 "에스파는 지난해 6월 미국 뉴욕 양키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 시카고 화이트 삭스 경기에서 데뷔 이후 첫 시구에 도전한 것에 이어, 이번 무대를 통해 한국에서 또 한번 메이저리그와 인연이 닿았다"고 전했다.
이번 서울 시리즈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중계되며, 오타니 쇼헤이, 무키 베츠, 프레디 프리먼이 소속된 LA다저스와 다르빗슈 유, 매니 마차도,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잰더 보가츠 등의 월드스타 메이저리거 및 한국인 메이저리거 김하성, 고우석 등이 소속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대결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6월 29∼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국회의원 혜택 너무 많아… 범국민 차원 ‘특권폐지 운동’ 전개해야”[M 인터뷰]
- ‘1만7천원’짜리 레이저 한발로 목표물 명중…무기 판도 흔드나
- 오타니,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아내 공개
- 與, 중·성동을 ‘이혜훈 공천’ 뒤집나? 경선 부정 의혹에 “오늘 추가 논의”
- 與, 낙동강 벨트 탈환 먹구름…서병수·김태호·조해진 고전
- 이재명 “살만하면 열심히 2번 찍든지 집에서 쉬시라”…또 막말 논란
- “싫다잖아!” 비키니 백인 여성과 강제로 사진찍은 중국 남성들
- 지하철 3호선 일산선 구단 단전…대화∼지축 단선 운행
- 제정신? 한미연합훈련 현장에서 술파티 벌인 군 간부들
- 정봉주 날아갔어도 박용진은 안돼? 박성준 “강북을 전략공천…차점자 박용진은 대상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