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한소희 꽁냥꽁냥, 대단한 사진 有" 하와이 열애설 진실은[이슈S]

장진리 기자 2024. 3. 15. 12: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38)과 배우 한소희(30)의 핑크빛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열애설을 지핀 목격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류준열, 한소희는 하와이를 동반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목격담에서 출발한 열애설이 퍼지자 류준열, 한소희 양측은 두 사람이 하와이에 체류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열애설은 사생활"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류준열(왼쪽), 한소희.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류준열(38)과 배우 한소희(30)의 핑크빛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열애설을 지핀 목격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류준열, 한소희는 하와이를 동반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한 일본인 누리꾼은 "호텔에 도착하니 작은 수영장 옆에 옆에 옆에 한국의 톱 여배우와 톱 남배우가 꽁냥꽁냥대고 있다"라며 "슈퍼 가십에 긴장된다"라고 글을 쓰고 류준열과 한소희의 출연작인 '응답하라 1988', '알고 있지만' 등을 태그했다.

두 사람이 하와이의 고급 호텔에서 머물며 함께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은 핑크빛 열애설에 불을 붙였다.

목격담에서 출발한 열애설이 퍼지자 류준열, 한소희 양측은 두 사람이 하와이에 체류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열애설은 사생활"이라고 밝혔다. 류준열 측은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를 찾았다고 밝혔고, 한소희 측은 친한 여성 친구들과 데뷔 후 첫 휴가를 즐기고 있다고 했다.

자신의 목격담으로 인한 열애설이 불거진 것을 알게 된 이 누리꾼은 "추가 후기"라고 목격담을 추가 공개하기도 했다.

누리꾼은 "내가 어제 업로드한 작은 게시물이 한국까지 날아가서 파문을 일으키는 것 같아 당황스럽다"라면서도 "찍은 사진은 너무 대단해서 세상에 나올 수 없다"라고 두 사람의 사진도 가지고 있다는 뉘앙스를 풍겼다.

다만 이 누리꾼의 목격담이 사실인지는 확인된 바 없다. 심지어 열애설이 일파만파 퍼지자 해당 글을 모두 삭제해버렸다. 그러나 누리꾼이 두 사람이 하와이에 같이 있는 것을 목격했다고 주장한 뒤, 공교롭게도 두 사람이 같은 시기 하와이에 머무르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열애설의 타이밍에 주목하는 시선이 뜨겁다.

게다가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적극 부인하는 대신 "열애설은 사생활"이라고 알쏭달쏭한 입장을 취했다.

▲ 류준열(왼쪽), 한소희. ⓒ곽혜미 기자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라면서도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에도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한소희가 하와이에 머무르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한소희가 친한 여성 친구들과 데뷔 후 첫 휴가를 떠났다. 데뷔 후에 긴 기간 장기 휴가를 떠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다만 열애설은 배우의 사생활인 만큼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런 가운데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하와이 여행 중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고, "친한 여성 친구들과 여행 중"이라는 말처럼 여러 명이 같은 팔찌를 나눠 낀 사진도 게재해 열애설을 부인한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두 사람은 나란히 웹툰 원작 '현혹' 출연 물망에 오른 것도 눈길을 끈다. '관상', '더 킹' 한재림 감독의 신작인 '현혹'은 시간이 지날수록 밝혀지는 여인의 정체와 미스터리한 사건들, 그리고 어느새 여인에게 현혹된 화가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초상화 의뢰를 맡은 화가 윤이호, 매혹적인 뱀파이어 여인 송정화로 호흡을 맞출 것으로 예상된다.

▲ 한소희가 공개한 하와이 여행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 한소희가 공개한 하와이 여행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