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선수단 입국…김하성 "기분 좋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하성, 고우석 선수가 속한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선수단이 서울 개막전 출전을 위해 오늘(15일) 새벽 입국했습니다.
잠시 후에는 LA 다저스 선수단이 입국하는데, 간판스타 오타니 쇼헤이 선수는 출국 전 아내와 찍은 사진을 처음 공개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메이저리그 서울 개막전을 위해 전세기를 타고 한국에 오는 샌디에이고 선수단을 기다리는 팬들입니다.
서울 개막전에서 샌디에이고를 상대하는 LA 다저스도 전세기 편으로 잠시 후 입국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김하성, 고우석 선수가 속한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선수단이 서울 개막전 출전을 위해 오늘(15일) 새벽 입국했습니다. 잠시 후에는 LA 다저스 선수단이 입국하는데, 간판스타 오타니 쇼헤이 선수는 출국 전 아내와 찍은 사진을 처음 공개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보도에 이성훈 기자입니다.
<기자>
자정을 훌쩍 넘긴 늦은 시간에도 인천국제공항 입국장이 북적입니다.
메이저리그 서울 개막전을 위해 전세기를 타고 한국에 오는 샌디에이고 선수단을 기다리는 팬들입니다.
[김민창/야구팬 : 부산에서 왔습니다. 6시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매니 마차도 선수를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일본 언론들도 입국 현장을 생중계하며 취재 열기가 달아오른 가운데 다르빗슈를 필두로 샌디에이고 선수단이 등장하자 환호성이 터집니다.
13시간 넘는 비행으로 피곤할 법하지만, 마차도와 타티스 주니어, 고우석 등 샌디에이고 선수들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이번 서울 개막전에서 샌디에이고의 대표 얼굴로 나서는 김하성은 선전을 다짐했습니다.
[김하성/샌디에이고 내야수 : 기분이 좋고, 이제 좀 실감이 나는 것 같아요. 많이 기대하셨을 텐데 좋은 경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샌디에이고 선수단은 오늘 하루 휴식을 취한 뒤 내일 공식 훈련을 갖습니다.
서울 개막전에서 샌디에이고를 상대하는 LA 다저스도 전세기 편으로 잠시 후 입국합니다.
지난달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간판스타 오타니는 비행기 탑승을 앞두고 아내인 전 농구 선수 다나카 마미코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려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상취재 : 이재영, 영상편집 : 하성원)
이성훈 기자 che0314@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시뻘건 빛 한줄기에 '펑'…1만 7천 원짜리 영국 신무기
- 오타니, 한국행 앞두고 아내 공개…고개 끄덕인 일본 팬들
- [뉴스딱] "돈 좀 아끼려다"…유튜브 보고 장내 시험 봤다가 결국
- '금연구역' 경고에도 뻐끔…학교 앞 담배 피우는 어른들
- "820만 원, 약 올리나?"…유연수 친 가해자에 분노한 판사
- 백두산 가져가려는 중국?…'창바이산'으로 유네스코 인증되나
- [뉴스딱] "영화로 배운 부유층 삶"…재력가 행세한 20대 잡고 보니
- 시민회의, 야권 비례후보에 임태훈 재추천…"부적격 철회하라"
- 국민의힘, '5·18 폄훼 논란' 도태우 공천 전격 취소
- 민주당, 정봉주 공천 취소…비례 연합은 '공천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