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재벌X형사' OST '추억들로' 가창…극 재미 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대성이 '재벌X형사'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대성이 부른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의 OST Part.4 '추억들로'가 공개된다.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로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 대성인 만큼, 이번 OST로 선사할 새로운 매력을 향해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대성이 '재벌X형사'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대성이 부른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의 OST Part.4 '추억들로'가 공개된다.
대성의 목소리로 시너지를 더한 '추억들로'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그리운 마음들을 행복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위로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대성은 '추억들로'를 통해 호소력 짙은 음색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진 곡 해석을 선보이며 극의 보는 재미까지 더할 계획이다.
최근 대성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식으로 발매한 첫 싱글 'Falling Slowly(폴링 슬로우리)'로 리스너를 만난 바 있다.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로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 대성인 만큼, 이번 OST로 선사할 새로운 매력을 향해 기대가 쏠린다.
각종 음악 작업부터 방송, 콘텐츠, 공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대성은 올 한해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존재감을 드러낼 계획이다.
대성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데이 'D's ROAD in SEOUL(디스 로드 인 서울)'을 개최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영, 의사 남편 외도 현장 실제 목격 “신혼집에 여자와..”
- 23살 꽃미남 배우 실종→스님 됐다?..소속사, 흔적까지 싹 지워
- 이윤석, 교통사고로 5급 장애 판정..“♥한의사 아내, 날 살렸다”
- 이찬원 “임영웅·영탁 꼴 보기 싫어..신동엽 방송에 둘만 나가 질투 났다”
- 다이아 수저 윤태영, 재산 조 단위?..말없이 고개 ‘끄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