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완치’ 윤도현, 뮤지컬 ‘스쿨오브락’ 커튼콜에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스트 엔드에서 공연을 처음 봤을 때 무대 위에 뛰어들어가고 싶었어요. 오늘 그 소원을 이뤘네요."
가수 윤도현이 뮤지컬 '스쿨오브락' 커튼콜에 게스트로 깜작 등장했다.
그는 14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스쿨오브락' 월드 투어 무대에 올랐다.
지난해 8월 암 완치 소식을 전한 윤도현은 최근 '학전 어게인 콘서트'의 첫날 공연에 참여하는 등 활발히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스트 엔드에서 공연을 처음 봤을 때 무대 위에 뛰어들어가고 싶었어요. 오늘 그 소원을 이뤘네요.”
가수 윤도현이 뮤지컬 ‘스쿨오브락’ 커튼콜에 게스트로 깜작 등장했다. 그는 14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스쿨오브락’ 월드 투어 무대에 올랐다.(사진)
윤도현은 아역들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넘버 ‘권력자에 맞서라’(Stick it to the Man)를 열창했다. ‘스쿨오브락’은 뮤지컬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작품으로 잭 블랙 주연의 동명 영화를 뮤지컬로 옮긴 것이다.
윤도현은 2013년 웨버의 작품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에 출연한 인연으로 무대에 올랐다. 지난해 8월 암 완치 소식을 전한 윤도현은 최근 ‘학전 어게인 콘서트’의 첫날 공연에 참여하는 등 활발히 무대에 오르고 있다.
유민우 기자 yoome@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국회의원 혜택 너무 많아… 범국민 차원 ‘특권폐지 운동’ 전개해야”[M 인터뷰]
- ‘1만7천원’짜리 레이저 한발로 목표물 명중…무기 판도 흔드나
- ‘153석+α’ 얻을 수 있다는 민주당
- 오타니,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아내 공개
- 이재명 “살만하면 열심히 2번 찍든지 집에서 쉬시라”…또 막말 논란
- “싫다잖아!” 비키니 백인 여성과 강제로 사진찍은 중국 남성들
- 與, 낙동강 벨트 탈환 먹구름…서병수·김태호·조해진 고전
- 與, 중·성동을 ‘이혜훈 공천’ 뒤집나? 경선 부정 의혹에 “오늘 추가 논의”
- 지하철 3호선 일산선 구단 단전…대화∼지축 단선 운행
- 제정신? 한미연합훈련 현장에서 술파티 벌인 군 간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