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日 최대 음악 축제 '서머소닉' 출격…글로벌 존재감 각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KMU가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 (SUMMER SONIC 2024)'에 출격한다.
AKMU는 지난 14일 '서머소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24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서머소닉'은 일본의 대규모 도심형 음악 축제로 현지 정상급 가수는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AKMU가 일본 페스티벌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여느 때보다 열정적인 에너지로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KMU가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 (SUMMER SONIC 2024)'에 출격한다.
AKMU는 지난 14일 '서머소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24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오는 8월 17일 일본 치바 조조 마린 스타디움&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 공연에 출연한다.
'서머소닉'은 일본의 대규모 도심형 음악 축제로 현지 정상급 가수는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AKMU가 일본 페스티벌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여느 때보다 열정적인 에너지로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AKMU는 남다른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성을 꽉 잡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 탄탄히 뿌리내린 인기가 세계 무대로 영역을 넓히게 된 터라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AKMU는 최근 10개 도시 17회에 달하는 대규모 전국 투어 [AKMUTOPIA]를 성황리에 마쳤다. 대체불가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이들 특유의 기분 좋은 케미스트리, 관객들과 여유롭게 호흡하는 노련함까지 다시금 입증한 이들이 어떤 무대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YG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AKMU, 눈부셨던 여정 …"다양한 프로젝트 준비 중"
- 이찬혁, 오늘 밤 12시 신곡 ‘1조’ 발매 “1조와 같은 행운 마주하길”
- '나 혼자 산다' 이찬혁, 엄마 위한 요리→母 "네가 처음 해준 음식" 감동...맛은?!
- 이찬혁, 엄마와 연남동 데이트...이수현 닮은꼴 굿즈 발견? "얘 봐라" (나 혼자 산다)
- AKMU, 4년만 단독 콘서트 개최…음악 이상향 펼친다
- 악뮤(AKMU) 이수현 "슬럼프에 은퇴 생각도…용기 준 오빠 이찬혁 고마워"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