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공개' 오타니, 아내와 다정한 투샷...또 '태극기+한국어' 인사...한국 찐사랑인가

한용섭 2024. 3. 15. 11: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A 다저스 구단 SNS

[OSEN=한용섭 기자] 마침내 슈퍼 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의 아내가 공개됐다. 오타니의 아내는 그동안 소문으로 추측되던 농구 선수 출신의 다나카 마미코였다.

오타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피닉스공항에서 한국으로 향하는 초호화 VIP 전세기 앞에서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을 탑승하기에 전에 자신의 SNS에 올렸다.

트레이닝복 차림의 오타니의 옆에는 그동안 꽁꽁 숨겼던 그의 아내 다나카가 다정하게 서 있었다. 오타니 부부와 함께 오타니의 통역 미즈하라 잇페이, 일본인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LA 다저스)도  사진을 찍었다.

오타니는 태극기와 함께 '기다려지다!'라는 한글을 적어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는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메이저리그 개막전을 향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오타니는 자신의 아내라는 설명은 따로 하지 않았으나, 선수들이 가족 1명을 동반할 수 있는 전세기 탑승에 앞서 오타니 옆에서 다정하게 서 있을 수 있는 여자는 그의 아내가 유일하다. 

LA 다저스가 이를 확인해줬다. 다저스는 구단 SNS를 통해 "비행기에 오르기 전 오타니와 그의 아내"라고 설명했다. 미국 매체 ESPN은 "오타니가 그의 아내이자 농구 선수 출신인 다나카 마미코와 첫 사진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오타니 쇼헤이 SNS

오타니가 아내 사진을 SNS에 공개한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자정 시점이었다. 한밤중에 오타니가 아내를 공개하면서 일본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일본 매체는 새벽에 오타니 아내 공개를 보도하느라 난리였다. 

일본 매체 주니치 스포츠는 "오타니가 아내와 함께 한국으로 간다. 큰 키를 자랑하는 오타니의 아내가 어깨를 맞대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타니의 큰 키(193cm)에도 뒤지지 않는 그녀는 양손을 앞에 모은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풀카운트는 "오타니가 장신의 여성과 미소를 지으며 투샷을 올렸다. LA 다저스 구단은 '한국으로 출발하기 전 오타니와 그의 아내의 사진'이라고 설명했다"고 보도했다.
 

LA 다저스 구단 SNS

지난달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던 오타니는 “언제나 따뜻한 응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시즌도 다가오고 있는데 오늘은 여러분에게 제가 결혼을 했다는 걸 알려드린다”고 했다. 

오타니는 이어 “새로운 팀과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이 될 것이지만 둘이 힘을 합쳐 서로 지지하고 팬 여러분과 함께 걸어갈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아직 부족한 점도 많이 있겠지만 따뜻하게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LA 다저스는 15일 오후 2시반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다. 앞서 샌디에이고 선수단은 새벽 1시반에 인천공항에 도착했다. 다저스 선수단도 샌디에이고 선수단이 타고 온 아틀라스 747-400 VIP 여객기와 동일한 기종의 전세기를 타고 입국한다. 보잉사가 제작한 기종으로 퍼스트클래스 10석, 비즈니스석 143석, 이코노미석 36석으로 구성돼 있다. 

LA 다저스 구단 SNS

샌디에이고와 LA 다저스는 16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약 1시간 동안 유소년 야구 클리닉을 연다. 샌디에이고와 다저스 선수 2명씩 참가하고, 한국 대표팀 선수 3명이 참가한다. 

이 행사에 이어 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고척돔에서 적응 훈련을 실시하고 공식 기자회견을 갖는다. 샌디에이고는 마이크 쉴트 감독과 김하성, 마차도, 타티스 주니어, 잰더 보가츠 등이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다저스는 데이브 로버츠 감독, 오타니 쇼헤이, 무키 베츠, 프레디 프리먼이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샌디에이고는 17일에는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과 연습경기를 갖고, 18일에는 LG 트윈스와 연습경기를 치른다. 다저스는 17일 키움과 연습 경기를 갖고, 18일 한국 대표팀과 연습경기를 치른다.  

샌디에이고와 다저스는 20~21일 서울 고척돔에서 LA 다저스의 2024 메이저리그 개막 2연전을 치른다. 한국에서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경기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은 메이저리그 경기가 열린 12번째 국가가 된다.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개막전이 해외에서 열리는 것은 멕시코 몬테레이, 일본 도쿄, 푸에르토리고 산후안, 호주 시드니에 이어서 서울이 역대 5번째다. 

샌디에이고와 다저스의 서울 시리즈의 선발 투수는 공개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지난 12일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는 2024 메이저리그 개막전 선발 투수로 LA 다저스의 타일러 글래스노우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다르빗슈 유를 발표했다. 이어 21일 2차전 선발 투수는 LA 다저스의 야마모토 요시노부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조 머스그로브가 선발 투수로 나선다.

ESPN SNS
ESPN SNS

/orang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