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송하윤 "'내남결' 정수민에 1년간 조종 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하윤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에줘'에서 열연한 송하윤은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이기광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드라마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뿐만 아니라 송하윤은 드라마 촬영 도중엔 극 중 대립 관계였던 박민영과 인사도 나누지 않았다고 밝힌다.
이어서 "하지만 송하윤 본체로 돌아왔을 땐 문자로 박민영에게 속마음을 전했다"라고 전해 형님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립관계 박민영과 인사도 안 나눠"
16일 오후 8시 50분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송하윤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에줘'에서 열연한 송하윤은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이기광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드라마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송하윤은 "정수민 역에 1년간 조종당했다"며 극 중 맡았던 배역인 정수민에 푹 빠져 살았던 지난 시간을 떠올린다. 그는 "촬영이 시작되면 시야가 좁아지고 따귀를 맞아도 아프지 않았다" "분노 연기를 했을 때 얼굴이 붓고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났다"고 밝힌다.
'희대의 악녀'로 활약했던 송하윤은 악역에 몰두하기 위해 SNS 활동 및 친구들과의 연락도 끊고 스스로를 고립시켰다고 전한다. 또한 악역 캐릭터 감정선의 이해를 위해 정신과 의사와 프로파일러까지 만나 정수민이라는 인물을 연구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송하윤은 드라마 촬영 도중엔 극 중 대립 관계였던 박민영과 인사도 나누지 않았다고 밝힌다. 이어서 "하지만 송하윤 본체로 돌아왔을 땐 문자로 박민영에게 속마음을 전했다"라고 전해 형님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1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한마디에 선거 뒤집혔다…與野 막말 후보 공천 취소 초강수
- '명품 공천' 자랑한 與…실시간 터지는 악재에 '진땀'
- 백두산, 중국의 세계지질공원 되나…"역사왜곡 강화 우려"
- 최수연 네이버 대표, 취임 이후 줄곧 주가 부진…올해 연임 분수령
- '명품 공천' 자랑한 與…실시간 터지는 악재에 '진땀'
- DJ소다 '시선 사로잡는 보디라인' [TF사진관]
- 건설경기 불황에도 LH 토지공급 설명회 '북적북적'…"입지, 공급 시점 관심"
- '폐지' 한숨 돌린 서울시사회서비스원…다음달 다시 위기
- 학생인권조례 폐지 특위 '날치기 연장' 논란…여야 대립각
- 비트코인 최고가에도 웃지 못하는 고팍스…완전 자본잠식 빠져나올 길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