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고’ 김호중 “진짜 친구 사귀고 싶어…‘가수’ 꿈 가진 MZ세대에게 조언해주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진짜 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밝혔다.
'가보자고'는 SNS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간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는다.
김호중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한다. 그런 것처럼 정말 '진짜 친구'를 만들고 싶어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가수 김호중이 진짜 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밝혔다.
MBN ‘가보자고’(가보자GO) 제작발표회가 1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김용만, 김호중, 안정화, 홍현희, 허경환 등과 정상진 PD가 자리했다.
‘가보자고’는 SNS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간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는다.
연출을 맡은 정상진 PD는 “최근 SNS를 활용해 클릭 몇번이면 친구가 되지만 삭막하게 느꼈다. 그래서 대화로 진심을 나누며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다”며 “그런데 MC들이 많이 힘들어했을 것”이라고 의도를 밝혔다.
김호중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한다. 그런 것처럼 정말 ‘진짜 친구’를 만들고 싶어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저와 같은 꿈을 꾸고 있는 MZ세대를 초대하고 싶다. 제가 좀 더 산 선배로서 조언하고 싶다”고 만나고 싶은 대상을 소개했다.
‘가보자고’는 오는 16일에 처음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한소희-류준열 열애설 사실일까?…하와이 목격담 확산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오타니 쇼헤이,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와이프 공개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간 딸’에 어마어마한 간식 보따리 전달..“리프레싱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