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인 그룹, 아주IB투자와 금융지원 및 사업협력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와인 그룹이 아주IB투자 회사와 금융지원 및 자문, 회원 활용을 통한 상호 이익과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장희찬 우와인 그룹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주IB투자 회사로부터 금융지원 및 자문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우와인 그룹의 KYC 등록 회원 약 1200만 명의 진성 회원을 통해 아주IB투자 회사의 국내외 사업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와인 그룹이 아주IB투자 회사와 금융지원 및 자문, 회원 활용을 통한 상호 이익과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의 성공적 사업 성장을 위한 협력 및 구축한 회원을 통한 국내외 사업 지원 및 협력에 초점을 맞췄다.
우와인 그룹은 글로벌 망을 갖춘 통합 멀티플랫폼 기업으로 미국,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해 있다. 회사는 회원 확보를 중요한 핵심 사업으로 보고 있으며, 동남아 시장을 목표로 하는 우와 아덱스(Adex) 앱 개발을 완료했다.
장희찬 우와인 그룹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주IB투자 회사로부터 금융지원 및 자문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우와인 그룹의 KYC 등록 회원 약 1200만 명의 진성 회원을 통해 아주IB투자 회사의 국내외 사업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와 아덱스 앱은 QR코드를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우아 아덱스 홈페이지에 올리면 자동으로 회사의 홍보가 되는 온·오프라인 광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한 앱이다.
한편 우와인 그룹은 베트남 호치민에서 K-POP 공연과 함께 고급 우비 20만 장을 현지인에게 무료로 지급하는 등 회원 확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 반토막에 '영끌족' 비명? 제때 잘 샀구나 싶었죠" [2030 신부동산 공식⑤]
- "한 번 입으면 벗을 수가 없네"…매출 2000억 대박 난 브랜드 [오정민의 유통한입]
- "초1 조카, '빨간 급식' 매워 못 먹어"…폭로했다가 '역풍'
- '아보카도' 다이어트에 좋다길래 즐겨 먹었는데…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22억 찍은 동탄 아파트서 GTX로 출퇴근한다면…[최원철의 미래집]
- '86세' 김영옥, 매일 아침 마신다는 '이 차'…"건강 비결"
- "평범하다"더니…오타니 아내 사진 공개되자 '화들짝'
- 中, '파묘' 몰래 보고 별점까지…"기가 막힌다" 서경덕 분노
- "일찍 애 낳으면 좋아요" 영상 올렸다가…'악플 폭탄' 맞았다
- 22억 찍은 동탄 아파트서 GTX로 출퇴근한다면…[최원철의 미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