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아장아장 캠페인’ 새단장…임신부 가정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기업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신이어마켙'과 협업해 '아장아장 캠페인'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아장아장 캠페인'은 지역사회 출산장려 및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목적으로 11년째 이어져 온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부터 5년간 서울시 임신부 가정에 위생용품 세트를 무상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임신부 가정에 위생용품 세트 무상지원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생활용품기업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신이어마켙’과 협업해 ‘아장아장 캠페인’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새단장한 패키지에는 ‘꽃보다 귀한 우리 손녀, 엄마가 된 걸 축하한다’는 문구로 예비 엄마에게 전하는 따뜻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아이뿐만 아니라 ‘엄마’인 임신부의 건강한 일상도 잘 챙기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구성품인 치약·칫솔·핸드솝을 할머니들이 개성 넘치는 솜씨로 직접 그려 넣었다.
‘아장아장 캠페인’은 지역사회 출산장려 및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목적으로 11년째 이어져 온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부터 5년간 서울시 임신부 가정에 위생용품 세트를 무상 지원한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재벌가 패션에 눈 호강[누구템]
- 대낮 강남서 사무실 침입한 강도 3인조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많이 찍어 보내줘” 13살 딸의 49살 남친…무슨 일?
- “5명이 가슴 만져대면, 女환자 도망갈 것” 유명 성형의사 글 논란
- 류준열, 한소희와 열애설?…"하와이 체류 맞지만 대응 NO"
- '물가잡이' 다급한 정부…대형마트에 "이번주까지 과일·채소 가격표 낮춰야"
- "요금 안내? 이거 내놔"…승객 아이폰 빼앗은 택시기사, 벌금형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 얼굴 부은 이유는…"
- 처음본 여성 성폭행하려다 남친 영구장애 만들고 "징역 50년 과해"
- 전 연인에 “사생활 폭로” 협박한 BJ, 2심서 징역 5년 구형…피해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