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트로트 선후배 21人 대거 출격‥절친 가린다

배효주 2024. 3. 15. 11: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에 트로트 절친들이 대거 출격한다.

3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이 전파를 탄다.

이번 특집은 '21세기 레전드 3부작'에 이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절친들이 총출동한다.

평소 돈독한 친분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찐 절친'부터 우승 트로피를 노리는 '비즈니스 절친'까지 한 자리에 모여 트로트 최강전을 펼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불후의 명곡’

[뉴스엔 배효주 기자]

‘불후의 명곡’에 트로트 절친들이 대거 출격한다.

3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이 전파를 탄다.

이번 특집은 ‘21세기 레전드 3부작’에 이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절친들이 총출동한다. 평소 돈독한 친분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찐 절친’부터 우승 트로피를 노리는 ‘비즈니스 절친’까지 한 자리에 모여 트로트 최강전을 펼친다.

총 2부에 걸쳐 예정된 특집인 만큼 화려한 트로트 스타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조항조X김범룡을 비롯해 최진희X정미애, 김용임X김태연, 한혜진X신유, 박구윤X김의영, 손태진X신성X에녹, 은가은X강혜연, 나태주X김수찬, 박현호X김중연, 황민우X황민호 등 총21명에 이르는 트로트 가수들이 출격한다. 특히, 도합 경력87년의 최고참 절친 조항조X김범룡을 비롯해 트로트 형제 황민우X황민호까지 다채로운 조합을 선보이며 보는 즐거움이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이번 특집은 트로트계에 몸담고 있는21명의 출연진들이 자리한 만큼 자기 소개 만으로도 히트곡 떼창에 댄스까지 이어지며 역대급 흥이 봇물 터졌다고. 여기에 엄청난 신경전을 비롯해 돌직구 디스까지 난무하면서 녹화 내내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각양각색 자신만의 특징을 가진 10팀의 트로트 절친들이 저마다 다른 매력으로 꾸며낼 무대에 많은 트로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 중 누가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며 ‘트로트계 최강 절친’으로 인증될 것인가도 관전 포인트다.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