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4월 출시 앞두고 신규 콘텐츠 공개 예고

생활경제부 2024. 3. 15.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번지 스튜디오가 4월 10일 예정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 속으로’ 출시를 앞두고 매주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20일, 27일, 4월 3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개발진이 직접 게임 플레이, 새로운 콘텐츠, 기능, 보상 등의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한 트위치 드롭스 문양도 준비돼 있다.

또 20일에는 고스트버스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고스트버스터즈 : 오싹한 뉴욕 (4월 개봉) 테마 게임 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스트버스터즈 소방본부 액세서리 팩에는 먹깨비 경이 고스트 의체, 얼음망령에서 영감을 받은 경이 참새, 엑토-1 테마 경이 우주선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게임 내 에버버스에서 고스트버스터즈 아이템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먹깨비 경이 고스트 의체 종이 가면을 추가 비용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불어 27일까지 수호자 대회 올스타도 진행된다. 헌터, 타이탄, 워록은 영광을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 내 활동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본 올스타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묘기로 완성되는 새로운 호버보드 잠자리도 즐길 수 있다.

한편 ‘가디언즈 : 최후의 형체’는 6월 5일 출시되며, PS Plus 구독자들은 4월 2일까지 추가 비용 없이 마녀 여왕 확장판을 이용할 수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