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진서연, 붕어빵 조카 깜짝 공개 '모녀인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의 조카가 깜짝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이 사랑하는 친언니, 친동생의 체중관리를 위해 특별한 감량 식단을 선보인다.
이어 진서연은 조카에게 "엄마(진서연의 친동생)는 체중감량 잘 하고 있니?"라고 물으며 기습 중간 점검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의 조카가 깜짝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이 사랑하는 친언니, 친동생의 체중관리를 위해 특별한 감량 식단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진서연과 모녀라고 착각할 정도로 꼭 닮은 조카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서연은 설레는 표정으로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했다. 대체 누구이기에 진서연의 얼굴에 이토록 미소가 번졌는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휴대전화 화면에는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예쁘고 사랑스러운 소녀가 등장했다.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너무 예쁘다”, “AI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을 정도. 알고 보니 소녀의 정체는 진서연의 조카였다.
진서연은 “여동생의 첫째 딸이다”라며 “너무 사랑하는 조카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진서연과 조카의 다정한 대화가 이어졌다. 진서연이 “너 어렸을 때 이모랑 진짜 많이 닮았었는데…”라고 하자 조카는 “밖에 나가면 (이모가) 엄마냐는 소리 많이 들었다”라고 답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이모와 조카의 대화를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은 “친구 같고 모녀 같다”라고 감탄하기도.
이어 진서연은 조카에게 “엄마(진서연의 친동생)는 체중감량 잘 하고 있니?”라고 물으며 기습 중간 점검에 돌입했다. 누구보다 사이가 좋은 세 자매 중 둘째인 진서연은 언니와 동생의 인생 마지막 감량을 돕기 위해 매일 같이 ‘진반장’ 면모를 발휘 중이라고.
진서연은 "단순히 몸무게가 몇 kg가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언니와 동생의 체중감량 적극적으로 돕는 이유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그 안에 담긴 진서연의 진심은 무엇일까. 진서연이 언니와 동생을 위해 준비한 체중감량 치트키 레시피는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은 3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모두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쪽같은 내새끼' 사춘기 금쪽이와 갈등이 심해지는 엄마, 다시 방문
- '나혼산' 샤이니 키, 첫 솔로 캠핑…3월 함박눈에 동공 지진
- '지구마불2' 시즌1 우승자 원지, 특별한 행운 "믿을 수 없어"
- 백지영X뮤지, 컬래버레이션 성사…'UV방'이 현실로
- '전참시'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소극장·스튜디오 등 갖춘 회사 공개
- 화웨이, 작년 세계 네트워크장비시장 1위 수성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격…커넥티비티 탑재·레드라인 추가
- 여야, '막말 리스크'에 철퇴… 與 도태우 野 정봉주, 공천 취소
- 티맥스AI, 육군 규정 교육 챗봇 시스템 '하이퍼챗봇' 최종 버전 공개
- 美서 레고 조각 '2400만원'에 팔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