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국민의힘 이상민 ‘막말 논란’ 장예찬·조수연 후보에 “스스로 빨리 결정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이상민 의원이 막말 논란이 불거진 장예찬(부산 수영) 후보와 조수연(대전 서구갑) 후보에 대해 "스스로 빨리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공천 반납을 권했습니다.
이 의원은 오늘(15일) BBS 라디오 인터뷰에서 "그들의 그런 행태 때문에 국민의힘 다른 후보들한테도 피해를 주는 거 아니겠냐"면서 "스스로들 빨리 결정을 하고, 당에서도 엄중한 조치를 빨리빨리 내려줘야 당이 산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이상민 의원이 막말 논란이 불거진 장예찬(부산 수영) 후보와 조수연(대전 서구갑) 후보에 대해 “스스로 빨리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공천 반납을 권했습니다.
이 의원은 오늘(15일) BBS 라디오 인터뷰에서 “그들의 그런 행태 때문에 국민의힘 다른 후보들한테도 피해를 주는 거 아니겠냐”면서 “스스로들 빨리 결정을 하고, 당에서도 엄중한 조치를 빨리빨리 내려줘야 당이 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어쨌든 결과에 책임을 져야 될 상황”이라면서 “이런 부분에 주저함이 있거나 머뭇거리거나 또는 이런저런 말 되는 얘기든, 안 되든 얘기든 핑계를 대고 빠져나가는 듯한 자세를 보이면 어느 정파든 국민적 심판에서 아주 엄중하게 심판을 받는 데서 피할 수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막말 주인공들은 정말 가차 없이 여야 관계없이 어느 정파든 다 도려내야 한다고, 퇴출시켜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민철 기자 (mcki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이종섭 호주대사 귀국…“공수처 조사받을 기회 있길”
- ‘의대 증원’ 후속 조치 본격화…“미복귀 전공의 다음 주부터 면허 정지”
- GTX-A 수서~동탄 요금은 4,450원…출퇴근시간대 17분 배차
- 달리는 ‘구급차’서 태어난 생명…산모·아기 모두 건강해
- 엔비디아가 이름을 불러주자 활짝 핀 삼성전자
- ‘도박으로 오타니 60억 횡령’ 통역사의 배신에 일본 열도 충격
- 의문의 땅에 무더기 방치된 흉물 차량…“내 차가 왜 거기에?” [취재후]
- “주말 드라이브 어떻게 가냐”…차주 하소연 ‘역풍’, 왜? [잇슈 키워드]
- 공정위, 메가스터디의 공단기 인수 ‘불허’…“경쟁 제한 우려”
- 한 수집가의 ‘광기’…수백 개의 동물 표본 압수당해 [현장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