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국 최대 가전박람회서 프리미엄 제품 대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14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중국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가전 박람회 'AWE(Appliance&Electronics World Expo) 2024'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LG전자는 올해 중국 시장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제품 ▷워시타워 ▷인스타 뷰(Insta View) 냉장고 ▷77형/83형 올레드(OLED) TV 등을 한 자리에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뉴 스타일러’·스탠바이미 GO 등으로 YG 고객 겨냥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LG전자는 14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중국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가전 박람회 ‘AWE(Appliance&Electronics World Expo) 2024’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LG전자는 올해 중국 시장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제품 ▷워시타워 ▷인스타 뷰(Insta View) 냉장고 ▷77형/83형 올레드(OLED) TV 등을 한 자리에서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중국 최대 온라인 가전유통사인 징동을 통해 출시된다.
특히, LG전자는 YG(Young Generation) 고객을 겨냥한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중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러에 의류 구김 제거에 탁월한 핸디 스티머를 추가 내장한 ‘올 뉴 스타일러’를 공개했다. 또한, LG 스탠바이미 GO를 출시하고 울트라기어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와 LG 그램(Gram) 프로 노트북, 초소형 포터블 고화질 프로젝터 LG 씨네빔 큐브(CineBeam Qube) 등을 전시했다.
이와 함께 씽큐(ThinQ)를 중심으로 가전을 넘어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공간을 구성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인 개인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핏&맥스’ 존에서는 인스타 뷰 냉장고, 빌트인 오븐,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등을 선보였으며, ‘무드업 브릿지(Mood Up Bridge)’ 존에서는 다양한 색을 드러내는 무드업 제품을 관람할 수 있게 했다.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한소희, 하와이發 열애설 확산…“체류 맞지만 사생활 확인 NO”
- “‘암투병’ 아내 간호 완치시켰는데 댄스 동호회가더니”…블랙박스 ‘충격’
- “박정희 존경, 육영수 어머니처럼…” 김흥국이 밝힌 다큐 제작 이유
- 혜은이,'우이혼' 억대 출연료 제의 받았지만… 前남편 김동현과 고민하다 거절
- “알바 왜 해, 바보야? 돈이 복사 되는데”…비트코인 수익 인증글 눈길
- '하반신 마비' 강원래, 발목 부상 군인 조롱한 정봉주에 한 말
- 이지혜, 생애 첫 퍼스트클래스 타 본 소감...“대단한 사람이 된 것 같아”
- “中, ‘김고은 문신’ 파묘도 도둑시청했다”…리뷰 벌써 650건 무슨 일
- 13살 딸의 ‘비밀폰’…숨겨진 남친, 알고 보니 49살?
- "코인으로 3800억 벌었다" 세계 4위 한국인 투자자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