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드커피, 전남대에서 무료 커피차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드 캐릭터 '와디'를 내세워 인기몰이 중인 와드커피는 지난 12일, 13일 양일에 걸쳐 전남대학교 캠퍼스에서 무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남대학교 행사 현장에서는 신선한 원두 찾기, 베스트 캐릭터 투표 등 다섯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해 경품으로 와드커피의 캐릭터 굿즈를 지급했다.
와드커피는 커피차 이벤트를 일회성 캠페인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대학 캠퍼스에 방문해 해당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브랜드 캐릭터 ‘와디’를 내세워 인기몰이 중인 와드커피는 지난 12일, 13일 양일에 걸쳐 전남대학교 캠퍼스에서 무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남대학교 행사 현장에서는 신선한 원두 찾기, 베스트 캐릭터 투표 등 다섯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해 경품으로 와드커피의 캐릭터 굿즈를 지급했다. 이틀간 총 1200여 명의 학생이 무료 커피 시음에 참여하였으며 브랜드 굿즈를 직접 구매하는 등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하였다.
와드커피는 커피차 이벤트를 일회성 캠페인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대학 캠퍼스에 방문해 해당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와드커피 관계자는 “모든 분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와드커피만의 마케팅을 다방면으로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재벌가 패션에 눈 호강[누구템]
- 대낮 강남서 사무실 침입한 강도 3인조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많이 찍어 보내줘” 13살 딸의 49살 남친…무슨 일?
- “5명이 가슴 만져대면, 女환자 도망갈 것” 유명 성형의사 글 논란
- 류준열, 한소희와 열애설?…"하와이 체류 맞지만 대응 NO"
- '물가잡이' 다급한 정부…대형마트에 "이번주까지 과일·채소 가격표 낮춰야"
- "평당 공사비 1300만원"…수억 추가분담금에 조합 시름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 얼굴 부은 이유는…"
- 처음본 여성 성폭행하려다 남친 영구장애 만들고 "징역 50년 과해"
- 전 연인에 “사생활 폭로” 협박한 BJ, 2심서 징역 5년 구형…피해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