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책마루도서관, 마술인형극 ‘현작가의 베스트셀러’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 책마루도서관은 오는 4월 6일 오후 2시 책마루도서관 지하1층 어울마루(시청각실)에서 마술 인형극 '현작가의 베스트셀러'를 공연한다고 15일 밝혔다.
인형극 관람 신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부천시민 96명을 선착순 접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책마루도서관(☎032-625-464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서관의날 기념, 온 가족 즐기는 독서권장 인형극 선보여
[더팩트|부천=김동선 기자] 경기 부천시 책마루도서관은 오는 4월 6일 오후 2시 책마루도서관 지하1층 어울마루(시청각실)에서 마술 인형극 ‘현작가의 베스트셀러’를 공연한다고 15일 밝혔다.
명작부터 위인전까지 책으로 배울 수 있는 교훈을 책 속의 인물들이 인형으로 살아나 이야기로 들려줄 뿐만 아니라 그와 관련된 마술을 보여주는 공연으로 독서의 즐거움과 유익함을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공연은 도서관의 날을 기념해 독서권장 인형극을 관람하고 온 가족이 도서관과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인형극 관람 신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부천시민 96명을 선착순 접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책마루도서관(☎032-625-464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한마디에 선거 뒤집혔다…與野 막말 후보 공천 취소 초강수
- '명품 공천' 자랑한 與…실시간 터지는 악재에 '진땀'
- 백두산, 중국의 세계지질공원 되나…"역사왜곡 강화 우려"
- 최수연 네이버 대표, 취임 이후 줄곧 주가 부진…올해 연임 분수령
- '명품 공천' 자랑한 與…실시간 터지는 악재에 '진땀'
- DJ소다 '시선 사로잡는 보디라인' [TF사진관]
- 건설경기 불황에도 LH 토지공급 설명회 '북적북적'…"입지, 공급 시점 관심"
- '폐지' 한숨 돌린 서울시사회서비스원…다음달 다시 위기
- 학생인권조례 폐지 특위 '날치기 연장' 논란…여야 대립각
- 비트코인 최고가에도 웃지 못하는 고팍스…완전 자본잠식 빠져나올 길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