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404’ TXT 연준 출격, 입주민 사이 웃픈 생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의 웃픈 생존기가 공개된다.
3월 15일 방송되는 tvN '아파트404'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와 호흡을 맞춘다.
그중에서도 양세찬은 극 중 돈으로 차태현을 포섭하고 오나라는 제니에게 "만 원 드릴 테니까 다른 사람 좀 잡아주세요"라고 부탁하는 등 입주민들의 비밀스러운 만남이 예고돼 재미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의 웃픈 생존기가 공개된다.
3월 15일 방송되는 tvN ‘아파트404’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와 호흡을 맞춘다.
이날 입주민들은 낯선 단풍잎 아파트에서 추리를 펼친다. 아파트에 숨겨진 비밀은 스물다섯 개의 빙고판을 모두 맞춰야만 풀 수 있고 입주민들 간의 어떠한 거래도 자유롭게 허용된다. 이에 입주민들은 각자의 목적 달성을 위해 은밀한 소통은 물론 서로 속고 속이고, 쫓고 쫓기며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양세찬은 극 중 돈으로 차태현을 포섭하고 오나라는 제니에게 “만 원 드릴 테니까 다른 사람 좀 잡아주세요”라고 부탁하는 등 입주민들의 비밀스러운 만남이 예고돼 재미를 더한다. 게다가 양세찬은 유재석에게 배신을 당한 듯 멱살을 잡기도 해 예측 불가능한 전개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무엇보다 연준은 패기 넘치던 각오가 무색하게 ‘아파트404’의 쓴맛을 제대로 느낀다. 스페셜 클립 영상을 통해서도 연준이 다른 입주민들에게 갈취(?)를 당하고, 방해 공작에 분노 게이지가 상승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그의 유쾌한 활약이 주목된다.
지난 티저 영상에서 화제가 됐던 제니 ‘아바C’의 진실도 밝혀진다. 제니도 화들짝 놀란 해당 장면은 어떤 상황에서 포착된 것일지 흥미를 돋운다. 15일 오후 8시 4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전소연 휴가중 과감한 뒤태 노출, 타투까지 섹시하네
- “진짜 끝” 김창완 23년 지킨 DJ석 떠나며 눈물 ‘아침창’ 아저씨의 끝인사 [종합]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하하♥’ 별, 유재석 존댓말에 서운 “형수님 제수씨 호칭 사라져야”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