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지난해 4분기 최우수 정비소 '고대모터스'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타대우상용차가 지난 2023년 4분기 진행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해 최우수 정비소 1곳 및 우수 정비소 2곳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해 10월 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및 정비 현장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지난 2023년 4분기 진행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해 최우수 정비소 1곳 및 우수 정비소 2곳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해 10월 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및 정비 현장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를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분기별로 이어가며 인공지능(AI) 보이스 봇 기반 서비스 피드백의 정착과 고객 만족도 조사의 활성화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11월과 12월 2달 간 총 6182명을 대상으로 AI 보이스 봇 서비스를 통해 발신됐고 이를 통해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계됐다. 최우수 정비소로 선정된 충남 당진의 고대모터스는 정비시간, 정비결과, 접수처, 정비사 전 영역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100점 만점에 85.13점이라는 고득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우수정비소로는 각각 2, 3번째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인천 중구의 베스트모터스와 전북 전주의 제일정비가 선정됐다. 특히 베스트모터스는 2023년 10월 진행된 첫 번째 조사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꾸준히 최상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최우수 정비소 및 우수 정비소에는 타타대우상용차에서 직접 제작한 현판을 전달했다.
최우수 정비소로 선정된 고대모터스에서는 지난 2월 한달간 이용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가 실시됐다. 2월 고대모터스 이용 고객은 정비 1회 당 응모권 1개를 지급받아, 응모권을 현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종 선정된 고객 경품으로는 1등 200만원(1명), 2등 50만원(2명), 3등 20만원(5명) 상당의 주유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에 협조와 호응을 아끼지 않는 고객 여러분과 정비 현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한 차원 향상된 고객만족을 달성하는 데 앞장서는 한편, 강화된 피드백을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애프터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보고 구매 결정…KG모빌리티, '광역 시승 센터' 운영
- 전고체 배터리에 느긋?…LG엔솔, 신중함에 완성도 더한다
- "전기차 생산 따라가기 벅찬 충전 인프라…불편함 해소 급선무"
- SDV 전환 가속화…현대차, 연구개발 등 각 분야 경력직 채용
- 네이버 밴드, 美 월 이용자 600만명 돌파
- "3년 연속 특별배당" 휠라홀딩스, 3분기 영업익 0.9%↑
- 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방향 담은 'ICT 백서' 발간
- "42.195㎞ 도전합니다"…KAIST 라이보2, 마라톤 '풀코스 완주' 성공할까? [영상]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사생팬' 잡다 폭행당한 '더보이즈' 선우…소속사 "법적 조치 취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