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셀러 초청 '파트너스데이' 개최… 동반성장 프로그램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입점 파트너사 관계자 200여 명을 초청해 '파트너스데이'를 열고 동반 성장 프로그램 강화 방안을 공유했다고 15일 밝혔다.
최훈학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플랫폼과 물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원 프로그램을 고도화하는 등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협력사의 목소리를 듣고, 발전적인 협업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입점 파트너사 관계자 200여 명을 초청해 ‘파트너스데이’를 열고 동반 성장 프로그램 강화 방안을 공유했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전날 오후 신세계 남산 트리니티홀에서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고, 잠재력 있는 신규·중소 브랜드가 스타 브랜드로 발돋움하도록 지원하는 ‘브랜드마크’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쓱닷컴의 랜드마크가 될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매달 최대 4개 브랜드사를 선정해 노출·마케팅 등을 돕는다.
또 ‘셀러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월 목표 매출 달성 축하금 산정 구간을 기존 100만원 단일 구간에서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등 세 구간으로 세분화했다.
SSG닷컴의 올해 영업 방향은 온라인 장보기 재도약과 전략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 고객 서비스 차별화다.
장보기 분야에서는 콘텐츠 중심의 신규 프로모션과 큐레이션 고도화로 쇼핑 경험을 높이고, 산지 직배송 우수 신선식품을 모은 ‘신선 직송관’ 구색을 늘린다. 또 전문관 중심의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대형 프로모션과 멤버십 등 그룹사 연계를 확대한다.
신성장 동력으로는 사업자 대상 비즈니스와 배송 경쟁력 강화를 제시했다. 이달부터 시범 운영 중인 ‘비즈 전문관’을 고도화해 상반기 중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익일배송 ‘쓱1DAY배송’ 상품 수를 작년 출시 시점 대비 4배 이상 늘린다. 올해 4분기 경기도 광주에 여는 첨단물류센터에서는 하루 20만 건 이상의 주문을 추가로 처리할 수 있다.
최훈학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플랫폼과 물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원 프로그램을 고도화하는 등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협력사의 목소리를 듣고, 발전적인 협업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5년 전 알테오젠이 맺은 계약 가치 알아봤다면… 지금 증권가는 바이오 공부 삼매경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
- 반도체 업계, 트럼프 재집권에 中 ‘엑소더스’ 가속… 베트남에는 투자 러시
- [단독] 中企 수수료 더 받아 시정명령… 불복한 홈앤쇼핑, 과기부 행정訴 패소
- 고려아연이 꺼낸 ‘소수주주 과반결의제’, 영풍·MBK 견제 가능할까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