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에 코 꿰였다…결혼 방해 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의 결혼 방해 작전에 전종서라는 걸림돌이 놓였다.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이지한(문상민 분)은 형 이도한(김도완 분)을 LJ 그룹 후계자로 만들기 위해 일생을 투자해 철저한 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나아정(전종서 분)이라는 변수가 찾아오면서 이지한의 계획은 갈피를 잃어가고 있다.
인생의 반 이상을 형을 위해 살아왔던 이지한은 이도한을 지키기 위해 결혼 방해 작전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이지한(문상민 분)은 형 이도한(김도완 분)을 LJ 그룹 후계자로 만들기 위해 일생을 투자해 철저한 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나아정(전종서 분)이라는 변수가 찾아오면서 이지한의 계획은 갈피를 잃어가고 있다.
이지한과 나아정의 관계는 처음부터 삐걱거렸다. 이도한이 후계자 승계에 도움을 줄 윤채원(배윤경 분)이 아닌 나아정과의 결혼을 선언했기 때문이다. 이지한은 어딘가 수상한 무명 배우 나아정이 팔자를 바꾸기 위해 형을 속이고 있다고 착각했다.
인생의 반 이상을 형을 위해 살아왔던 이지한은 이도한을 지키기 위해 결혼 방해 작전에 돌입했다. 촬영장에 찾아가 나아정을 설득하는 한편 배우로 성공하게 되면 형과 멀어지리라 여기고 나아정이 작품에 낙하산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손을 썼다. 이마저도 녹록지 않자 작전 노선을 변경해 나아정의 마음을 빼앗아 보겠다고 선언했지만 오히려 이지한이 점점 나아정에게 빠져들었다.
이지한의 마음에 쐐기를 박은 것은 나아정의 다정함과 섬세함이었다. 더딘 복합 쇼핑몰 공사에 주민들이 항의하자 나아정은 화려한 언변과 노래 실력으로 주민들의 분노를 누그러뜨렸고 불편한 상황에 체한 이지한의 손을 정성스럽게 마사지하며 천천히 이지한의 마음에 파고들었다.
여기에 이부형제들의 폭언과 폭력에서 자신을 지켜주고 손을 잡아준 나아정에게 깊은 감동을 받기도 했다. 원치 않는 소개팅을 주선한 자신을 원망하기보다 상대의 모진 말에 대신 화를 내주고 과거를 들쑤시는 강익준(신문성 분) 기자에게 받은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나아정의 섬세함이 이지한의 가슴을 울렸다. 결국 이지한은 나아정을 향한 자신의 마음이 사랑임을 깨닫고 갈등에 빠졌다.
감정을 자각한 이지한은 나아정을 떠올릴 틈이 없게 바쁜 하루를 보냈다. 또한 나아정과 이도한의 상견례 참석마저 고민했다.
휘몰아치는 죄책감 속에서 이지한은 자신의 마음을 접기로 다짐했다. 이지한이 앞으로 나아정을 어떤 태도로 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재벌가 패션에 눈 호강[누구템]
- '3만원에 기차여행· 한우 식사까지'…'갓성비'로 남원을 누리다[여행]
- 20대 동거녀 살해·암매장…장교 출신의 치밀한 '알리바이'[그해 오늘]
- “5명이 가슴 만져대면, 女환자 도망갈 것” 유명 성형의사 글 논란
- 류준열, 한소희와 열애설?…"하와이 체류 맞지만 대응 NO"
- '물가잡이' 다급한 정부…대형마트에 "이번주까지 과일·채소 가격표 낮춰야"
- "평당 공사비 1300만원"…수억 추가분담금에 조합 시름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 얼굴 부은 이유는…"
- 처음본 여성 성폭행하려다 남친 영구장애 만들고 "징역 50년 과해"
- 전 연인에 “사생활 폭로” 협박한 BJ, 2심서 징역 5년 구형…피해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