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新 걸그룹 캔디샵,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굿 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의 데뷔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캔디샵의 데뷔 앨범 '해시태그#'(Hashtag#) 타이틀곡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13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4인조 걸그룹이다.
'굿 걸'을 타이틀곡으로 한 데뷔 앨범 '해시태그#'는 오는 27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캔디샵의 데뷔 앨범 ‘해시태그#’(Hashtag#) 타이틀곡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교복을 입은 네 멤버가 미국 뉴욕 곳곳을 누비는 모습이 담겼다. 풋풋한 비주얼과 이국적인 배경이 어우러져 있어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한다. 멤버들은 한국어·영어·일본어 등 3개 국어의 내레이션으로 청춘의 고민을 대변하며 “함께 걷고, 함께 성장하고, 서로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앨범 타이틀곡명 ‘굿 걸’(Good Girl)을 띄워 눈길을 사로잡았다.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13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4인조 걸그룹이다. 알록달록한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팀명에 담았다. ‘굿 걸’을 타이틀곡으로 한 데뷔 앨범 ‘해시태그#’는 오는 27일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재벌가 패션에 눈 호강[누구템]
- '3만원에 기차여행· 한우 식사까지'…'갓성비'로 남원을 누리다[여행]
- 20대 동거녀 살해·암매장…장교 출신의 치밀한 '알리바이'[그해 오늘]
- “5명이 가슴 만져대면, 女환자 도망갈 것” 유명 성형의사 글 논란
- 류준열, 한소희와 열애설?…"하와이 체류 맞지만 대응 NO"
- '물가잡이' 다급한 정부…대형마트에 "이번주까지 과일·채소 가격표 낮춰야"
- "평당 공사비 1300만원"…수억 추가분담금에 조합 시름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 얼굴 부은 이유는…"
- 처음본 여성 성폭행하려다 남친 영구장애 만들고 "징역 50년 과해"
- 전 연인에 “사생활 폭로” 협박한 BJ, 2심서 징역 5년 구형…피해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