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엘르 재팬 커버 장식…봄을 부르는 우아한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혜인이 봄을 부르는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혜인은 엘르 재팬과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이 함께 한 5월호 표지를 15일 공식 SNS에 공개했다.
루이 비통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혜인은 이 화보에서 우아하고 시크한 파리지앵 스타일과 도도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최근 미국, 일본 등 해외 유력 음악 시상식에서 잇따라 상을 받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혜인이 봄을 부르는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혜인은 엘르 재팬과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이 함께 한 5월호 표지를 15일 공식 SNS에 공개했다. 루이 비통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혜인은 이 화보에서 우아하고 시크한 파리지앵 스타일과 도도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인은 광택 소재의 검정 뷔스티에와 하늘하늘한 흰색 치마를 조합한 드레스를 착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함을 발산했다. 여기에 뚜렷한 이목구비와 매혹적인 눈빛은 그의 아우라를 한층 더 선명하고 강렬하게 만들었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최근 미국, 일본 등 해외 유력 음악 시상식에서 잇따라 상을 받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뉴진스는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간)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드’에서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올해의 그룹상’을 받고, 13일에는 ‘제38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 ‘베스트 3 뉴 아티스트’와 ‘송 오브 더 이어 바이 스트리밍’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카' 루네이트, 'PASTEL' 무대 찢었다…'압도적 매력'
- 소디엑, '소블리와의 반짝이는 1주년, 새 감성 XOUL'(인터뷰)[종합]
- 제이홉, 다큐 메인 트레일러 공개…“중요한 건 배움, 노래와 춤이 답”
- [ET인터뷰] 유아가 ‘재미있는 아이’인 이유
- 루네이트, '글로벌 러베이트' 사랑 빛났다…아이튠즈 3개국 차트 인
- 화웨이, 작년 세계 네트워크장비시장 1위 수성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격…커넥티비티 탑재·레드라인 추가
- 여야, '막말 리스크'에 철퇴… 與 도태우 野 정봉주, 공천 취소
- 美서 레고 조각 '2400만원'에 팔린 이유는?
- LG 계열사 수장, 獨 벤츠 본사 방문…협력 강화 모색